Freemason and Illuminati

[스크랩] 프리메이슨들로 바글바글한 한국/서울대는 프리메이슨

그리운 오공 2010. 8. 6. 11:12

분류
제 목 : 한국의 프리메이슨 로지에 가입한 핵심인물들..
번호 : 26     /     조회 : 636     /    작성일 : 2007-05-14 [13:43]
작성자 : 시대소리   


한국의 프리메이슨 로지(lodge)에 가입한 핵심인물들을 총 종합해 보겠습니다.

이명박 대통령: 한나라당의 핵심이죠 바로 프리메이슨입니다. 조만간 그에 대한 자료를 올리겠습니다, 한나라당도 프리메이슨이 이명박 말고도 있을 겁니다.

한승수 국무총리:이자는 매국노 한국 프리메이슨 집단의 실세중 하나다.
미친듯이 한국경제를 개방하여 프리메이슨의 밥으로 내주려고 하는 사명을 가진 자다.

노무현 전대통령:지난 영국 국빈 방문때 프리메이슨 회의인 삼변회에 참가했죠 그곳은 프리메이슨회원만이 참가할수 있는 곳입니다. 열린우리당에도 프리메이슨들이 있습니다.

서정선: 프리메이슨 31도인 크레이그 벤터 셀레나 제노믹스 사장에게 구제를 받고 있죠 사실상 서정선은 프리메이슨의 하수인입니다. 프리메이슨에게 500억이라는 돈을 황우석 박사님 기술과 빅딜을한 넘이자 주도한 인물입니다. 그의 영향력은 설대 의대에선 당연히 보스자리에 있음 문신용의 윗넘이자 문신용을 마인드 컨트롤 하는 인물입니다.


정운찬: 프리메이슨 자금을 받는 넘이죠. 말이 필요없는 프리메이슨임 이미 프리메이슨 자금을 받는다고 기사에도 나왔음


한국카톨릭: 특히 김수환 추기경,정진석 추기경등은 오푸스 데이 회원입니다. 그단체 역시 카톨릭 안에 있는 예수회와 더불어 카톨릭계 프리메이슨 단체입니다. 그단체 회원입니다. 예전에 네이버 매인에서도 그 기사가 분명 나왔습니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8&article_id=0000143939§ion_id=103&menu_id=103 이기사를 보면 알겁니다.,

카톨릭 교황청: 요한 바오르 2세 역시 콜럼부스 기사단 즉 프리메이슨 과격단체에 가입되어 있고 그 수장 역활을 하고 있죠. 그와 물론 베네딕토 16세 역시 예수회 즉 프리메이슨 단체에 가입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록펠러,빌게이츠: 서울대와 미즈메디병원 그리고 차병원에 엄청난 자금을 되주고 있는것이 이미 들어 나있습니다. 록펠러와 빌게이츠는 프리메이슨 33도로 유명하죠 이들은 프리메이슨의 핵심 자금줄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노성일
: 노성일은 프리메이슨과 처음부터 자금과 더불어 프리메이슨 대표적인 대학인 존스홉킨스대학,하버드대, 피츠버그 대학,뉴욕 록펠러 대학 하고 공동연구를 하고 있죠 이것은 이미 사실입니다.

그다음은 언론사들: 조선일보, 특히 중앙일보는 프리메이슨 기업이 확실합니다. 중앙일보의 홍석현 사장과 더불어 핵심 중앙일보 인물들인 이홍구 등 핵심인물들이 프리메이슨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세계일보와 워싱톤 포스트지 역시 통일교 교주 문선명이 운영하는 신문사죠 그문선명은 미국에서도 프리메이슨 33도로 유명하죠 그리고 조용기 목사도 프리메이슨이 확실합니다. 그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한국방송협회 대표인 김장환 대표가 미국 이름 빌리 킴이죠 이사람은 프리메이슨입니다. 그에 대한 정보도 물론 있습니다.


미국은 이미 오래전 부터 프리메이슨 들에게 장악 당한지 오래입니다. 부시는 빌리 그레함의 꼭두 각시죠 빌리 그레함은 프리메이슨 33도입니다. 그리고 미국을 장악한게 바로 유대인이고 특히 정치권에서는 신보수주의자들이 만든 네오콘 다들 들어 보셔서 알겁니다^^ 네오콘 역시 프리메이슨들이 만든 것이죠 미국내에서 엄청난 막강함을 과시 하고 있죠 그리고 CIA,NSA, 우리가 잘 알고 있는 NIH 역시 프리메이슨들이 관리하는 기관이죠..

삼성: 삼성은 삼변회와 더불어 빌더버그 회의 라는 곳에 한국 대표로 참가 했습니다. 그곳은 프리메이슨 기업들이 모여서 회의를 하는 곳이죠 그곳에 이건희 회장 대신 이재용상무가 참가 했었습니다.

기타: 언론인,기업인,정치인,법조인 들은 로타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죠 그곳을 처음 창시한 창시자 "쥐세페 마찌니"는 프리메이슨 33도로 유명하죠 그는 마피아도 창시한 자입니다. 라이온스 클럽도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프리메이슨인 사람들은 약 6만명이 프리메이슨이라고 합니다.

생명공학계와 네이처,사이언스 지: 역시 프리메이슨의 영향을 받고 있죠 특히 생명공학계는 유대인들이 80%입니다. 그들 대부분이 프리메이슨회원들이죠


--------------------------------------------------

프리메이슨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와 한국인 정회원들

[숭미삼성공화국체제] 키신저-홍석현-이홍구 / 키신저-럼스펠드-정몽준 인맥



삼변회의 영문 표기는 Trilateral Commission이며 현재 미국의 인터넷 사이트에 가시면 직접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변회는 독일에서 미국으로 이민온 록펠러(독일의 프리메이슨인 바바리아 일루미나티의 단원이었음)의 4형제 중에 막내인 데이비드 록펠러(체이스 맨해턴 은행 총재)가 헨리 키신저(이태리 P2 프리메이슨 단원) 등과 함께 미국과 일본 그리고 유럽의 의회, 재계, 학계, 언론계 등으로 구성하여 만든 조직입니다.

현재 삼변회는 유럽클럽(European)과 북아메리카 클럽(North American Group), 태평양 아시아 클럽(Pacific Asian Group)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태평양 아시아 클럽(Pacific Asian Group) 회원으로는 중앙일보사의 소유주이자 최근 주미 대사로 내정된 홍석현(Hong Seok-Hyun)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중앙일보사의 고문으로 있는 이홍구(Lee Hong-Koo)씨와 중앙일보사에 글을 자주 게재하는 김경원(Kim Kyung-Won)씨도 삼변회의 정회원입니다.

또한 기업인으로는 정몽준(Chubg Mong-Joon), 조석래(Cho Suk-Rae:효성그룹), 현재현(Hyun Jae-Hyun) 동양그룹 회장, 김기환(Kim Ki Hwan) 회장(전문 경영인) 등이 정회원이며,

정치인으로는 한승주(Han Sung-Joo) 전 외무부장관, 이홍구(Lee ong-Koo) 전 국무총리, 이인호(Lee In-ho) 핀란드와 러시아 전 대사), 김경원(Kim Kyung-Won) 전대사, 현홍주(HyunHong-Choo) 전 대사 등이 있습니다.

미국의 언론사중에는 타임, 뉴욕 타임즈, 로스엔젤레스 타임즈 등이 회원이며, 다국적기업으로는 코카콜라, 엑슨모빌 등이 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후지 제록스 부사장도 정회원입니다.


시대소리

[스크랩] 1 ~ 서울대는 프리메이슨 대학이 확실합니다 스팸신고
var articleno = "11359069";
서울대는 프리메이슨 대학이 확실합니다 록펠러 2007.02.15. 18:20 56

서울대와 프리메이슨의 관계

제가 주장한 서정선과 프리메이슨의 관계글 보셨나요? 그 글하고 같이 추가 해서 보시면 나을 겁니다. 그 글을 추가 하려다가 넘 많아서 추가 하기는 좀 그렇구요 http://www-nozzang.seoprise.com/board/view_mod.php?code=seoprise8&uid=786335&page=&search_c=title&search=프리메이슨&search_m=&memberList= 여기 들어가셔서 못 보신분들은 보시길 바랍니다. 디펜스 님의 글을 좀 인용한 글입니다. 새로운 사실입니다.

(중간 생략)

인간유전자지도를 세계최초로 개발한 회사인

***셀레라회사의 모기업인 ABI(미 최대의 생명공학기업)***

~~~~~~~~~~~~~~~~~~~~~~~~~~~~~~~~~
과도 제휴와 공동연구를 통하여 질병진단용 맞춤형 유전자칩사업을 강화하며


(1999년 경 망해가던 마크로젠에 돈을 대줘 살려준

프리메이슨 31도 크레이크 벤터 전 회장의 셀레라 사와
지금 이글이 작성된 2005년 1월 현재까지도 제휴와 공동연구를 하는군여..

여전히 밀접한 관계임.
벤터 전 회장은 지금은 셀레라 회사 회장직은 물러났지만,

여전히 셀레라 사의 과학 기술 자문 위원회 위원장으로 일하면서,

막강한 영향력을 미 정부에 발휘하고 있답니다.)


아시아 지역의 서비스공급권과 신제품공동개발을 추진하기로 제휴발표도 이미 한바가 있죠.
~~~~~~~~~~~~~~~~~~~~~~~~~~~~~~~~~~~~~~~~~

(이건 마크로젠 측의 생각일 뿐입니다.

누가 보면 한국이 아시아 지역의 서비스 공급권을 독점하는 걸로 착각하기 쉽죠

허나,이미 셀레라 사는 대만의 한 기업과 6년이나 앞서서 먼저 제휴발표를 했어요.

서비스공급권이라는 미명하에 셀레라의 하청업체로 전락한 마크로젠..)


<참고자료>
[외신 다이제스트] 美셀레라-대만 UP社, 생명공학연구벤처 설립

[세계일보] 2000.06.28 (수) 17:05



인간 유전자 지도(게놈) 작성에 참여한 유일한 민간기업으로 유명해진 미국의 셀레라 제노믹스사(社)가

타이완의 식품 대기업인 통일기업고분유한 공사(UP)와 합작, 생명공학 연구 벤처기업을 대만에 설립한다

고 UP 관계자가 28일 밝혔다.

설립 자본금 25억 타이완달러(약 890억원)의 합작기업 이름은 「아시안 셀레라 제노믹스(ASG)」로 정해
졌으며 유전공학 기술 및 이를 이용한 질병 치료법과 의약품 등을 개발하게 된다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그는 또 ASG의 최대주주는 UP이고 셀레라는 20%의 지분을 갖게 되며 타이완 호퉁화학과 타이완정부 개
발기금도 주주로 참여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페이= AFP 연합

(후략)

자 이글을 보시면 주목할 대목은 셀레나 제노믹스의 크레이그 벤터 전 사장은 미국정부 과학기술 자문위원회 위원장입니다.
 
막강하지 않나요? 마크로젠은 구제 금융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마크로젠이 하수인이라는 증거중 하나입니다.
 
 서정선은 서울대 의대의 보스입니다.
 
그의 막강함은 실로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크로젠은 프리메이슨 31도 의 회사 셀레나 제노믹스의 하청업체로 전략해버렸습니다.
 
정말 무섭습니다.
 
서울대 의대 보스가 프리메이슨 31도에게 맥 없이 무너지니 참 프리메이슨이 무섭습니다.
 
물론 프리메이슨 33도가 제일 높은 급이지 만요.
 
서정선의 대해서는 이미 앞에 주소 그곳을 찾아 가시면 자세히 알겁니다. 다음은 서울대 의대 이왕재 부학장의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왕재 부학장은 온누리 교회 집사이자 창조 과학회 수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창조과학회가 프리메이슨의 기관중 하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물론 미확인이지만 현재 확인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온누리 교회의 대표인 하용조 목사는 프리메이슨 운동을 한국에 도입하는 데 공언을 한 프리메이슨입니다.
 
 물론 이왕재 부학장이 관련있습니다. 이왕재 부학장과는 절친한 사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왜 관련있냐 그것은 이 교회가 프리메이슨이라는 점입니다.
 
그와 물론 우연이면 서정선과 정운찬도 프리메이슨에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이게 우연일까요?? 이왕재 부학장은 국치일 발언을 한 장본인이자 황박사님을 죽이기에 동참하는 의대 우두머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보통 일이 아닙니다. 분명 프리메이슨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 정운찬 총장에 대해서입니다.

정운찬 총장은 이미 프리메이슨 자금을 받고 있다고 이미 뉴스 기사에서도 나왔습니다. 그기사 주소는 http://news.ppan.co.kr/news/service/article/mess_issue.asp?P_Index=35660 이 주소에 들어 가시면 나옵니다. 정운찬이 프리메이슨이라는 증거입니다.
 
정운찬 총장은 프리메이슨의 하수인입니다.


그리고 서울대 의대 산하 기관인 국제백신연구소 역시 프리메이슨의 자금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록펠러,빌게이츠에게 자금을 받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입니다.
 
 이것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단순 기아 퇴치 목적이 였을까요?
 
빌게이츠나 록펠러는 프리메이슨 형재단에게만 자금을 지원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상 서울대는 프리메이슨 대학에 포함되는 겁니다.http://cafe.daum.net/ciak 자세한 정보는 이주소로 들어 가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온누리 교회가 프리메이슨과 빌게이츠와 록펠러가 서울대의 자금 역할 한다는 것과 형재단에 지급한다는 점이 나와 있습니다. 결국 서울대는 프리메이슨 대학이 확실합니다. 명백한 증거입니다. 또한 NIH자금을 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에대한 기사는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5&article_id=0000815000§ion_id=101&menu_id=101 입니다, 그리고 록펠러가 서울대 의대 산하기관인 국제 백신 병원에 지원한다는 기사입니다. 이주소에 사서 한번 보시길 부탁 드립니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8&article_id=0000038640§ion_id=117&menu_id=117 여기 들어가시면 나올겁니다. 자세히 보시길 부탁 드립니다..


어떻습니까?? 잘 보셨습니까?? 일단 여기까지 쓰고 제 2편을 다시 올리겠습니다. 끝까지 제글을 보신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2편을 기대하시길.....


function showSideViewForScrapInfo(curObj, userid, planetUserid, targetNick) { var sideView = new SideView('nameContextMenu', curObj, userid, planetUserid, '\uD06C\uB9AC\uC2A4\uD2F4', targetNick, '19xWX', '', '\uD669\uC6B0\uC11D\uC758 \uC9C4\uC2E4\uACFC \uC74C\uBAA8\uC758 \uB36B', "unknown"); sideView.hideRow("member"); sideView.hideRow("planet"); sideView.showLayer(); } function winPopup() { window.open('http://blog.daum.net/tolee', 'DaumPlanet', 'width=936,height=672,resizable=yes,scrollbars=yes'); return; }
출처 :한민족의 꿈 ~ ~ ~ 지구와 우주를 넘나들며 원문보기 글쓴이 : 개성상인
//
====================================================================================================
출처 : 황우석의 진실과 음모의 덫
글쓴이 : 크리스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