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son and Illuminati

[스크랩] 유대인의 세계경제 장악 현황

그리운 오공 2011. 3. 13. 20:24

유대인의 세계경제 장악 현황

유대인들은 시온 의정서에서 전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식량, 연료, 언론사를 소유하자고 하는데, 실제로 이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5대 메이저 식량 회사 중 3개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7대 메이저 석유 회사 중 6개가 유대인 소유로 '엑슨', '모빌', '스탠더드', '걸프'는 록펠러 가문 소유이고,
'로열 더치 셀'은 로스차일드 가문 소유이며, '텍사코'는 노리스 가문 소유입니다.

영국의 '브리티시 패트롤리엄'(BP)도 국책회사이지만 유대계 자본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 유대인 소유의 언론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신사 - AP, UPI, AFP, 로이터
신문사 - 뉴욕 타임즈(사주인 아서 옥스 설즈버거가 유대인), 월 스트리트 저널(사주인 앤 드류 스타인이 유대인)
방송사 - NBC, ABC, CBS, BBC

 

미국 월 스트리트는 유대인이 장악했고, 동남아 경제 위기를 일으킨 조지 소로스와 같은 헤지펀드의 50%가
유대인 자본입니다.

 

유대인 인구는 1400만명으로 전 세계의 0.4% 이지만 노벨상 수상자의 30%가 유대인입니다.

미국에선 유대인이 580만명으로 3% 이지만, 100대 기업의 40%가 유대인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유대인 재벌인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문은 엄청난 수의 은행, 석유, 항공사 등을 가지고 있고,
두 가문이 소유한 체이스 멘하튼 은행은 단독으로 세계 경제 공황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언론을 통제해 자신들이 세계 100대 부자 같은 것에 끼는 것을 막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이 알려지면 전 세계가 동요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손 꼽히는 부자인 빌 게이츠의 재산이 600억 달러 정도 인데 반해 이들이 실제 소유한 재산은 수 천조 달러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이들이 미국, 유럽, 러시아 등으로부터 끌어 모은 금은 스위스, 제네바 등지의 귀금속 보관소에 보관되어
있는데 스위스에 있는 금만도 4700조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들이 잘 드러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는 런던에 City of London이라는 치외 법권 지역이 있어,
국제 금융가들이 이 곳에 있는데 세무 조사를 받거나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상속세를 내지 않기 때문에 부가 대대로 세습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기업들과 은행들이 이미 유대인 자본에 넘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삼성전자입니다.우리가 한국기업으로 알고 있는 삼성전자의 우선주 지분의 80%가 외국자본입니다.

 

외환은행을 헐값에 매수해 막대한 시세차익을 가지고 간 론스타 역시 유대자본입니다. 그들의 꼭두각시 노릇을 해준게 바로  우리나라 서울대법대 엘리트의 집합소 김엔장 변호사들입니다.

 

우리나라의 최고 엘리트들인 그들이,

 

12년간 초중고등학교에서 그 치열한 입시전쟁을 이겨내고 승리자가 되어 최고의 명문대학에서 공부해서 고작 한 결과가,

 

우리나라의 자본을 외국인에게 헐값으로 넘겨주는 작업을 수월하게 해주는 꼭두각시 노릇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기초없이 만들어낸 교육 제도와 교과 과정의 결과가 얼마나 허망하고 가증한것인지를 극명하게 보여 주고 있는것입니다..

 

 

 

출처 :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
글쓴이 : 정의와 형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