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
우연히 '투애니원(2NE1)'이라는 걸그룹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쪽은 거의 안 보는 편인데(전 TV도 잘 안봅니다. 한국에 있을 때나 여기 있을 때나 마찬가지)
그런데 이 영상을 보고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어쩌다가 KPOP이라는 것이 이 지경이 된건지... 이 정도면 역겹기가 본토 뺨치기 시작하는 것이죠. 일단 사진을 한장 보고 시작해 봅시다.
2NE1, I'm the best (내가 제일 잘 나가)의 시작 영상. M (or W)자가 선명한 벨트(?)를 들고 있다.
나중에 한번에 다루어 처리하려고 했는데 저 M자는 NWO 상징계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은 게마트리아(알파벳=숫자, 원래 히브리어에서 유래)식으로 보면 숫자 13에 해당됩니다.
이 이상의 수비학에 깊이는 안 빠집니다. 13+4+5+... 했더니 76이 되고 그걸 다시 더하니 13이 되더라 이런 건 넌센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에 환장한 부류들이 있는데 엘리트들의 하수인 격인 비밀단체, 프리메이슨 등입니다.
아무튼 M은 신비학, 신지학, 프리메이슨들이 성스럽다고 생각하는 13에 해당하고 동시에 MASON의 M에 해당합니다. 저 M은 배트맨을 보시면 박쥐의 W 상징으로 거꾸로 나와서 쓰입니다.
확실한 것은, 저 상징이 수도 없이 많이 쓰이고 있고, 암시적 효과도 노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액면상으로 저 W벨트와 모자티는 복싱 챔피언을 표현합니다. 하지만 저 칙칙한 색깔과 서있는 자세를 보십시오. 저건 100% 비의단체의 사제 복장입니다. + M인 것입니다.
뒤에 있는 저 상징물을 보십시오. 전체적으로는 V와 A형태가 겹친 것이고, 이는 전형적인 '프리메이슨' 상징입니다. 그리고 눈을 딱 하나만 보이고 있죠? 바로 전시안입니다. 바로 뒤에 있는 검고 작은 삼각형과 겹쳐서 보십시오. 피라미드와 전시안이 되겠습니다.
저 섬뜩한 얼굴로 눈을 자꾸 하나만 보입니다. 가끔 Kpop 가수들의 뮤비 사진이니 뭐니 해서 본 적이 있는데 저런 전시안 상징 빈도수가 최근들어 극적으로 증가 중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리한나, 레이디 가가를 비롯 수많은 NWO 가수들이 저런 짓들을 하고 있는데 그걸 아무 생각없이 트렌드라고 베꼈을 수도 있습니다만, 아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표현하고 있는 상징들이 너무나 정교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을 보시겠습니다.
세계가 자기들의 것이라는 NWO의 자기 고백입니다. 물론 액면상의 메시지는 청취자가 '와 세계는 내거구나'라고 생각하게 만들겠지만, 그렇게 청취자들이 '세계는 내 것이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NWO가 세계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에 정당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는 꿈과 희망에 관련된 것이 아니라, 이기심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뒤의 상징적 도형(피라미드+역피라미드)과 더불어.
계속 눈을 하나만 보이면서 앉아있는 저 여자(이름을 모릅니다). 모자에 있는 다윗의 별이 보이시죠? 저것은 바로 MAGEN DAVID(다윗의 방패)로서 유대교의 상징물이지만 이것을 가져다가 프리메이슨적으로 해석하면 인간과 신의 결합이 됩니다. 숫자는 13입니다.
왜냐? 인간=6(일째 창조)=아래 세모 신=7(일째 쉼)=윗쪽 세모. 그래서 6+7은 13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숫자놀음이 아니라 상징주의의 아주 기본이자 매우 논리적으로 딱딱 맞아 떨어지는 것이며 수많은 증거들이 있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악마같은 모습을 흉내 내면서 저러고 있습니다. 어? 그런데 저 여자가 앉아있는 저 곳은???
네 그렇습니다. 피라미드가 되겠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는 번쩍거리는 빛이 강렬하게 은혜(?)를 베풀고 있습니다 바로 NWO의 핵심 상징입니다.
그러더니 히트 방망이로 막 두들겨 때립니다. 자, 저런 것을 보고 청소년은 물론이거니와 사회 전체에 어떤 암시적 영향을 가져다 줄까요? 내가 제일 잘나가(이기주의) + 두들겨 패(폭력) + 등에 달린 가시(나 건드리지마)...
저런 것을 좋아하는 애들은 저런 것들을 따라할까요 안 할까요? 괜히 미국의 기독교와 건전 보수층에서 저런 것을 절대 보게 하면 안된다고 그 난리를 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할때 종교에 대한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지 말아주십시오.
그러더니 이제는 아예 시커먼 피라미드 앞에 섰습니다. 한명은 춤추고 뛰놀고 나머지는 피라미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죄다 피라미드를 바라보면 얼굴이 안 보이니까 한 명은 앞을 보고 있는 거지만, 피라미드를 경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저 좌우측 배경인물(?)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네, 그렇습니다. 북을 치고 있습니다. 한국 전통의 북춤을 모던하게 형상화했다고 한건데 솔직히 섬뜩합니다. 시커먼 밴드로 눈을 가리고 있죠? 저것은 바로 비밀그룹 상징을 뜻합니다.
비밀그룹 중 하나인 프리메이슨에서는 그 단체에 처음 가입한 사람을 저렇게 눈으로 가리고 자신들의 비밀 장소로 안내합니다. 그리고 나서 빛을 보고 싶은가? 물어보고 배신하면 잔인하게 살해될 것이라고 경고한 뒤(협박은 요즘에는 안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맹약을 하고 나면 눈가리개를 풀어 '빛'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동료들에 둘러싸여 얘들은 이 비밀단체에서 전수하는 비의가 없으면 저렇게 눈이 가려져 어둠 속에 있다고 믿습니다.
단원이 되어 자꾸 빛을 찾아서 가는 것입니다. 33단계이든 13단계이든 다 거쳐서 끝까지 오르는 신비주의가 바로 그것인데, 이런 프리메이슨의 이상과는 상관없이 이것은 악랄한 기교입니다.
그러니까 실제 메시지는 이것입니다. NWO에 줄을 잘선 사람은 광명을 찾아가는 것이지만 나머지 일반인들은 저렇게 눈가리고 북이나 쳐대라는 것입니다. 그게 싫으면 영상 속의 2NE1처럼 충성을 다 하든가.
그러고는 또다시 폭력적으로 피라미드에 막 사격을 가합니다. NWO에 반격을 가하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결론은....
결론은 어쨌든 '피라미드'입니다.
이 영상을 보게 된 것이 사실 어쩌다 알게 된 아랍 여자 때문인데, 그 여자는 아예 한국 이름까지 하나 지어서 가지고 다닐 정도로 완전 한류팬입니다. 한국 분들은 괜히 으쓱으쓱하겠죠?
앞으로 이런 것들을 여러번 분석해 볼 예정인데, 2시간이면 만들 수 있는 유치한 음악(다듬는 건 맡긴다는 전제 하에)은 별로 듣고 싶지도 않습니다만, 여러분을 위해서 좀 듣긴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몇개 정도 다루다 보면 한류 뒤에 엘리트들의 힘이 얼마나 강하게 작용하는지 많이들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이번 편을 위해서 백워드매스킹(거꾸로 플레이할 때 뜻을 가진 문장으로 나타나는 메시지를 만드는 기법)도 해볼까 했는데 마침 mp3파일도 없고 사운드포지인가 하는 플그램도 휴지통에 던져놓은지 오래되고 해서 말았습니다. 누가 좀 할 수 있으면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태지 컴백 티져 '백워드 매스킹' 영상 볼륨을 크게 올리고 아주 자세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서태지 컴백 티져 '백워드 매스킹' 영상 볼륨을 크게 올리고 아주 자세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unna041&logNo=110115041131 |
'연예계와 일루미나티의 연관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타블로 노래중에 666에 관한 노래가 있네요 (0) | 2012.01.26 |
---|---|
[스크랩] 한국 가요 속에 침투한 `일루미나티` 상징들! (0) | 2011.12.27 |
샤이니 - 루시퍼 (사탄 ) - 샤이니의 손가락 모양을 자세히 보시기 바람. (0) | 2011.11.01 |
[스크랩] [포토] 이대호, 신혜정 부부가 주고받는 사인 (0) | 2011.10.24 |
[스크랩] 한국가요에 침투한 프리메이슨 그리고 일루미나티 (0) | 2011.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