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son and Illuminati

[스크랩] 미 해군의 미사일 순양함 곧 폭침 예상?

그리운 오공 2012. 1. 21. 19:36

http://www.voltairenet.org/Iran-US-Israeli-False-Flag-attack

 

이란에 대한 경제제재와 이에 맞선 이란의 홀무즈해협 봉쇄불사 공언.

러시아와 중국의 시리아 옹호 천명(즉 시리아에 대해 리비아처럼 상황을 몰아가는 것 좌시않겠다).

러시아 부총리의 경고: 시리아와 이란에서 전쟁이 발발하면 이는 곧 세계대전으로, 핵전쟁으로 확전될 수밖에 없다.

 

등등의 여러 정황들이 참 아슬아슬 위태롭습니다.

 

그뿐아니라 위에 링크한 소식은 미국의 퇴물 순양함 Vincennes함이 대대적 정비를 받고(껍대기만 새로 칠했고 소속 장병들도 현역은 이미 다른 함정으로 이동배치되었고 대신에 이미 죽은 장병들의 명단이 그 배의 소속으로 올라가기도 하였다는 등의 여러 첩보가 폭침 자작극을 일으킬려한다고 의심하기에 충분하다는 말)3개월전에  어디론가 재배치 되었다는데 아마도 홀무즈해협 근처에 수장시킬 시나리오일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입니다.

 

911 사건을 전후해서 미국의 함정들은 몇차레 알카에다의 습격을 받은 사실이 있는데, 그 진실은 이스라엘과 미국이 짜고친 고스톱이었다고 합니다.

 

천안함도 훈련참가전에 이미 성능상의 결함이 있어 대대적 수리가 필요했었던 상태임에도 훈련에 참가토록 명받았다던데...  

 

2차대전 당시에 비해서 미 해군의 제독들 숫자가 10배이상 불어났다 하더군요.

 

이와같은 구체적인 정황이 드러나고 있음에도 아랑곳없이 [나의 길]을 가는 미국과 이스라엘..그 끝은 어디일지 알기나하고서 그러는지 그것이 궁금합니다.

출처 : 영감을 위하여
글쓴이 : 영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