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와 일루미나티의 연관성

[스크랩] 브라운 아이드 걸스 `킬빌(Kill Bill)` 분석

그리운 오공 2013. 7. 31. 19:55

http://www.youtube.com/watch?v=8taPqxNjiz4&feature=player_detailpage

 
위의 주소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 '킬빌(Kill Bill)' 뮤직비디오 주소입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의 그룹명의 의미부터 탐구해보겠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는 말 그대로는 '갈색 눈의 소녀들'이라는 뜻이지만, 숨을 뜻을 잘 생각해보면,
브라운(Brown)의 이니셜인 B는 '빅브라더(Big Brother, 정보의 독점으로 사회를 통제하는 관리 권력, 혹은 그러한 사회체계를 일컫는 말)'의 이니셜과 같고,
아이드(Eyed)의 아이(Eye, 눈)는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전시안(호루스의 눈)을 의미하며,
걸스(Girls)의 이니셜인 G는 프리메이슨의 상징문자입니다.
그러므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는 일루미나티 & 프리메이슨에 의한 빅브라더 세상이라는 의미가 숨어 있는 셈입니다.

 

참고로, 브아걸 그룹원들의 생년월일의 년도에 해당하는 제아(81년), 나르샤(81년), 미료(81년), 가인(87)을 모두 더하면 330(=81+81+81+87)이 되며, 330은 프리메이슨의 계급체계를 상징하는 숫자인 33에 10을 곱하여 그 의미를 강화한 숫자입니다.
브아걸 그룹원들의 생년월일의 달에 해당하는 제아(9월), 나르샤(12월), 미료(11월), 가인(9월)을 모두 더하면 41(=9+12+11+9)이 되며, 41은 13번째 소수로서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이 신성시 여기는 숫자이자, 일루미나티의 하부조직인 '오드 펠로즈(Odd Fellows)'의 상징숫자이기도 합니다. 오드 펠로즈는 도끼를 자신들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하기도 합니다.
브아걸 그룹원들의 생년월일의 일자에 해당하는 제아(18일), 나르샤(28일), 미료(2일), 가인(20일)을 모두 더하면 68(=18+28+2+20)이 되며, 68은 68=4×17로 나타낼 수 있는데, 4번째 소수가 7이며, 7번째 소수는 17이고, 7번째 로마자는 프리메이슨의 상징문자인 G입니다.
그러므로 브아걸이 구성되는 단계에서 만약에 일루미나티의 손길이 미쳤다면, 일루미나티는 걸그룹을 구성하고 명칭을 정할 때에도 교묘하게 수비학을 적용하여 자기들 입맛대로 구성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인으로 추정되는 맨 왼쪽의 그룹원이 옆의 그룹원에게 권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며, 왼쪽에서 두번째 그룹원은 빗자루처럼 생긴 물건을 들고 있고, 오른쪽에서 두번재 그룹원은 소총처럼 생긴 물건을 들고 있고, 맨 오른쪽의 그룹원은 우산으로 추정되는 물건을 들고 있습니다.
종합해보면, 이러한 설정은 가인(카인, Cain)이 권총을 사용하여 거절할 수 없는 제안(An Offer You Can't Refuse)으로 위협하여 → 쓸어버리는 개혁(Sweeping Reform)을 일으키며 → 더 큰 총을 사용하는 저격수(Sniper)가 등장하면서 사태는 더욱 악화되며 → 이러한 사태가 발생할 나라는, 우중충한 날씨 때문에 외출시 우산을 준비하기로 유명한 영국(England)이라는 암시로 풀이됩니다.

 

한편, 화보를 보면 빌(Bill)이라는 글자를 빨간색으로 그어서 빌을 죽이는 듯한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Bill은 여러가지 뜻이 있지만, 100달러 지폐라는 뜻이 있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즉, 100달러 지폐를 죽이겠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달러를 죽이면(Kill Bill) → 새 연방 예산(New Federal Budget)이 필요하게 되며 → 은행 합병(Bank Merger)이 이루어지는 발판을 마련하고 → 은행이 합병되면 10개의 연방으로 이루어진 세계단일정부가 들어섰을 때, 세계 단일 화폐를 쓰게 될 것이라는 암시로 풀이됩니다.

 

뮤비의 상영시간, 게시일 및 최초방영일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은 7분 30초입니다. 즉, 450초입니다.
450은 45의 10배수로서 45의 의미를 강화한 수이며, 45에 해당하는 년도인 1945년은 2차 세계대전이 한창임과 동시에 종전된 년도이자 UN(국제 연합)이 창설된 년도로서 세계사에서 큰 전환점이 되는 년도입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인 7분 30초는 7월 30일을 가리키기도 하며, 뮤비의 게시일은 7월 28일, 뮤비의 최초방영일은 7월 26일입니다.
7월 28일은 1914년도에 1차 세계대전이 개전된 날이며, 7월 26일은 1945년도에 포츠담 회담이 진행된 날이기도 합니다.
 
7월 30일은 평년을 기준으로 211번째, 7월 28일은 209번째, 7월 26일은 207번째 날에 해당합니다.
이 날짜들을 각각 응용하면 2월 11일, 2월 9일, 2월 7일이 도출됩니다.
뮤비가 가리키는 1945년도에 응용하여 도출된 날짜들을 적용하면, 1945년도에 2월 4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되었던 '얄타 회담'에 모두 포함되는 날이 됩니다.
얄타회담은 제2차 세계대전이 장기간 진행되고 있을 때, 이탈리아가 이미 항복한 상태이고 독일마저 패전의 기미가 보이자, 연합국 지도자들은 나치 독일을 최종 패배시키고 그 후의 점령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미국의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 영국의 윈스턴 처칠 수상, 소련의 요시프 스탈린 최고인민위원 등 연합국의 지도자들이 패전 후 독일을 미국·영국·프랑스·소련 4국이 분할 점령한다는 원칙을 세우고, 연합국은 독일인에 대해 최저 생계를 마련해주는 것 외에는 일체의 의무를 지지 않는다는 데 합의하고, 또한 독일의 군수산업을 폐쇄 또는 몰수한다고 선언했으며, 주요 전범들은 뉘른베르크에서 열릴 국제재판에 회부하기로 합의하며, 배상금 문제는 위원회를 구성하여 그에 위임하기로 한 회담입니다.

 

브아걸의 멤버인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은 얄타회담을 통하여 독일을 4분할로 나누어 점령하려고 했던 국가인 미국, 영국, 프랑스, 소련(러시아)에 묘하게 매치가 됩니다.
한편, 얄타회담의 주체가 되는 3명의 인물은 '처칠, 루즈벨트, 스탈린'인데, 이 3명의 인물들은 모두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간접적으로 소개되는 인물들입니다.
'Blood, Toil, Tears and Sweat(피, 고역, 눈물 그리고 땀)이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는 처칠이 나치와 맞서기 위해 했던 연설의 서두이며, 'Chicken in Every Pot(모든 냄비에 닭고기를)이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는 루즈벨트가 대통령 선거 당시 공약으로 내세운 유명한 말이며, 'Dictatorship(독재국가)'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에 나오는 인물은 스탈린을 본떠서 그린 형상입니다.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처음 시작부터 등에 도원경(Xanadu)을 연상시키는 문신을 한 모습을 보여주며, 희생자의 등에는 '빌'이라는 글자를 쓰고 있습니다.
즉, 일루미나티는 빌(100달러)를 죽여서 일루미나티가 꿈꾸는 도원경(이상적인 세계)을 설립하겠다는 암시입니다.

  

일루미나티가 꿈꾸는 도원경은 결코 아름답지 못합니다.   
일루미나티가 꿈꾸는 도원경은 '조지아 가이드 스톤'이라는 비석을 통하여 그 어젠더를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이 비석의 내용은,

 

1. MAINTAIN HUMANITY UNDER 500,000,000 IN PERPETUAL BALANCE WITH

 NATURE.

 자연과의 영원한 조화를 위해 인구를 5억 이하로 유지하라.

2. GUIDE REPRODUCTION WISELY-IMPROVING FITNESS AND DIVERSITY.

 번식을 현명하게 유도하여 다양성과 적응도를 증진시켜라.

3. UNITE HUMANITY WITH A LIVING NEW LANGUAGE.

 하나의 새로운 언어로 인류를 통합하라.

4. RULE PASSION-FAITH-TRADITION-AND ALL THINGS WITH TEMPERED REASON.

 감정,신앙,전통 그리고 모든 것을 절제된 이성으로 다스려라.

5. PROTECT PEOPLE AND NATIONS WITH FAIR LAWS AND JUST COURTS.

 민족과 국가들을 오직 공정한 법과 법정으로 보호하라.

6. LET ALL NATIONS RULE INTERNALLY RESOLVING EXTERNAL DISPUTES IN

 A WORLD COURT.

 모든 나라들은 내부적으로 의결하고, 외부분쟁은 세계법정에서 해결하도록 하라.

7. AVOID PETTY LAWS AND USELESS OFFICIALS.

 사소한 법과 쓸모없는 관리들을 피하라.

8. BALANCE PERSONAL RIGHTS WITH SOCIAL DUTIES.

 개인의 권리와 사회의 의무를 조화시켜라.

9. PRIZE TRUTH-BEAUTY-LOVE-SEEKING HARMONY WITH THE INFINITE.

 진실, 아름다움, 사랑, 무한과의 조화를 찾아라.

10. BE NOT A CANCER ON THE EARTH-LEAVE ROOM FOR NATURE-LEAVE ROOM

 FOR NATURE.

 지구의 암이 되지 마라. - 자연을 위한 자리를 남겨둬라. - 자연을 위한 자리를 남겨둬라.

 

이라는 내용으로서, 현재 인구의 93% 가량이 없어지는(사망 혹은 휴거) 것을 기본 베이스로 삼고 있습니다.

 

거미를 풀었습니다.

거미는 인도 신화에서 창조의 신인 브라만(Brahman)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즉, 거미를 푸는 퍼포먼스를 함으로써 일루미나티는 자신들만의 신세계를 창조하겠다는 의지를 표출한 셈입니다.

 

브아걸 멤버 4명이서 얽히고설킨 상태로 서로에게 복수를 하다가 모두 쓰러집니다.

이러한 설정은, 일루미나티가 꼭두각시들을 진물이 다 빠지도록 이용을 하고, 이용가치가 떨어지면 결국은 토사구팽시킨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일루미나티의 이러한 성격은 'Sucked Dry and Cast Aside(빨리고 말리고 버려진다)'라는 제목의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한 쪽 눈을 잃어서 애꾸가 된 모습이며, 벼락이 치고 있습니다.

애꾸의 모습은 세트(Seth)와 싸우다가 한 쪽 눈을 잃은 호루스를 연상시키며, 벼락은 루시퍼를 상징하는 상징물 중 하나입니다. 하나님께 대적하다가 천계에서 쫓겨난 루시퍼가 추락하는 벼락으로 묘사되기 때문입니다.

 

베개와 시트가 프리메이슨의 이원론 사상을 반영하는 체크 무늬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남녀가 결합하는 모습이 '헤르메스의 지팡이'를 연상시킵니다. 헤르메스의 지팡이는 남녀의 결합,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지팡이로서 일루미나티의 중요한 상징중 하나이며, 중국 신화의 '복희 & 여와' 그림 역시도 헤르메스의 지팡이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잘 보면 복희(남신)는 프리메이슨의 상징 중 하나인 직각자를, 여와(여신)는 프리메이슨의 상징 중 하나인 컴퍼스를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프리메이슨은 시대와 국가를 초월하여 아주 오래전부터 활동했음을 여기서도 알 수 있습니다.

 

뱀처럼 생긴 S자 형태의 장식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S는 뱀(Snake)의 이니셜이자, 사탄(Satan)의 이니셜이기도 합니다.

얼마전에 개봉한 영화인 '맨 오브 스틸'의 주인공인 슈퍼맨의 로고에 쓰인 S자 역시도 슈퍼맨(Super man)의 이니셜이 아니라 뱀 및 사탄의 이니셜입니다.

 

흰색 신발 및 진리의 꽃이 그려진 허벅지 장식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흰색은 승리를 상징하는 색이며, 신발을 착용한다는 것은 여정을 떠난다는 준비를 한다는 의미이며, 진리의 꽃은 연꽃과 태양을 반반쯤 반영하여 만든 가상의 꽃으로서 하나님의 존재를 무시하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구원을 얻는다는 정신과 레뮤리아 제국의 부활을 염원한다는 뜻을 담고 있는 꽃입니다.

즉, 하나님께 도전하여 승리하기 위해 준비하는 일루미나티의 여정을 묘사하는 장면입니다.

 

적십자가 그려진 안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적십자(Red Cross)는 일루미나티의 영향을 받고 있는 단체 중 하나입니다.

 

백댄서들이 토성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토성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태양계 행성 중 가장 멀리 있는 행성으로서 고대로부터 가장 어두운 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별이며, 토성(Saturn)의 어원은 사탄(Satan)입니다. 일루미나티의 조종을 받고 있는 유명인들은 가끔씩 토성을 본뜬 모자를 착용하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 손을 X자 모양으로 한 채 관 속으로 들어간 모습이 이집트 제18왕조 제12대 왕인 '투탕카멘'을 떠올리게 합니다.

 

X는 바벨탑을 설계하여 스스로의 힘으로 하늘에 올라가고자 시도했던 최초의 적그리스도인 '니므롯'을 상징하는 기호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X 싸인은 니므롯을 찬양하자는 의미가 담긴 싸인입니다.

참고로, 유럽연합 의회 건물은 바벨탑의 형상을 그대로 빼닮은 형태입니다.

 

X자 포즈를 하고난 이후에는 무덤에 십자가가 박혀 있는 장면이 나오는데, 십자가가 기울어져 있습니다.

즉, 이러한 퍼포먼스는 나날이 교회가 죽어가고, 기울고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근심스러운(Angst) 표정을 지으며 칼을 잡고 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명이 모두 피터지게 싸우다가 공멸합니다. 바닥은 프리메이슨의 상징인 체크무늬 바닥입니다. 브아걸이 일루미나티에게 이용당할대로 당하다가 숙청(Purge)된 상황입니다.

 

마지막 퍼포먼스는, 모든 강대국들이 결국에는 프리메이슨 & 일루미나티의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건설하는 데 이용된 후 토사구팽 당하게 될 암시로 풀이됩니다.

이것이 현실화 될 경우, 3차 세계대전을 통하여 미국, 영국, 러시아, 프랑스 등등의 강대국들이 모두 공멸하며, 이후에는 일곱 머리(적그리스도)와 열 뿔(적그리스도 휘하의 10명의 분봉왕)이 다스리는 세계단일정부가 최종적으로 들어서게 될 것이라는 암시로 풀이됩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진주시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