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칩

[스크랩] 프레드 벨 박사님- 전자파고문가해와 전자파 무기에 대하여

그리운 오공 2013. 11. 24. 20:54

제시벤츄라의

Conspiracy Theory Death Ray 에 출연' 그 진실을 진술하는

생전의 프레드 벨 박사님의 모습 

 

 

 

 

 

 

---------------------------

 

 

Fred Bell - Electronic Harrassment & Warfare

프레드 벨 박사님- 전자파고문가해와  전자파 무기에 대하여

http://youtu.be/s3QOGfpWs2o

 

https://www.youtube.com/watch?v=s3QOGfpWs2o#t=29

 

 

 

 

 

Fred Bell - Electronic Harrassment & Warfare

 

KidPuja Productions업로드된 날짜: 2011. 10. 4.

02/22/11 - Scientist and innovator Dr. Fred Bell discussed reports of electronic harassment and holographic warfare technology. Electronic harassment comes in a variety of forms-- it can be imposed surveillance of people's belongings or surroundings, sabotaging of computers, directed high energy devices, as well as voice/data imaging, in which voices are beamed into a person's head.

2011년 2월22일- 과학자이시고 혁신적 신개발자이신 프레드 벨 박사님은 전자파고문과 홀로그래픽 무기 기술에 대해서 토로했습니다.

전자파무기고문은 여러가지 형태로 보고되고 있는데요- 이것은 그것과 관련된 대상사람들과 주변인들에 대한 감시, 컴퓨터사보타제, DEW에너지 공격, 음성공격/ 데이타의 이미지화, 즉 음성이 대상자의 머리에 빔화시켜서 들리게 하는 기술 등을 를 포함합니다.  


The symptoms of electronic harassment include unusual forgetfulness, suicidal & homicidal thoughts, panic attacks, depression, and paranoia, he detailed. In some cases, he continued, it can include the stoppage of power to appliances, movement of objects that might fall of a shelf and break, and computer failures and problems. One type of attack, he said, is carried out by "confusion weaponry" which uses frequencies or impulses to disrupt thoughts. He cited an LA newscaster who garbled her words in a live report, as possibly being a target of the technology.
전자파고문기술에 의한 증상들은 비상식적인 건망증, 자살/살해감정, 공포감, 우울증, 그리고 편집증 등이라고 그는 상세히 서술하였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대상자가 선반에서 갑작스레 떨어지게, 혹은 인격파손될 정도로 기력상실도 일으키고(갑작스런 힘빠짐), 컴퓨터 오작동과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한가지 또 다른 공격으로는 " confusion weaponry"라고 표현되는 것으로 주파수나 펄스파를 이용해서 개인의 온전한 사고를 파괴하고 혼란시키는 것입니다.

그는 LA Newscaster가 생방송에서 횡설수설한 영상에서, 짐작하기를 바로  이 전자파가해기술에 타겟이  되었음이 확실하다고 설명합니다.


Bell also talked about the advancement of satellites, which can knock things out of the sky with EMP pulses. Law enforcement is developing devices to remotely shut down the electronic ignition of cars they're chasing, he added. Victims of electronic harassment can use counteraction technology to block energy or absorb microwave radiation, he stated. One of his recent inventions is the QBAM (Quantum Biological Administrating Machine), a quantum healing device.

벨박사는 역시 첨단 위성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하셨는데, 이 위성들은

EMP펄스파를 공중에서 발사시켜 지상을 황폐화시킬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법을 처리하는 법제정자들은 그들이 추격하는 대상 자동차(범죄자들)의 자동차점화원을 원격으로 끌 수있는장치를 개발했습니다.

전자파피해자들은 이러한 에너지를 막고, 마이크로웨이브를 흡수할 수 있는 차폐할  수있는 차폐방법으로 이 기술을 막을만한 기술을 이용 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그가 최근에 개발해낸 차폐기술로는 QBAM (Quantum Biological Administrating Machine), a quantum healing device.이있습니다.

(Jorjue의견: 이 인터뷰가 2011년이므로 프레드벨 박사님이 개발한 차폐기술이 있다는 것인데요. QBAM, 구체적인것이 궁금하군요.)

 

 

 

 

 

 

<위인터뷰내용>: 

 

프레드 벨 박사와의 인터뷰 Coast to coast방송 에서

호스트 George Noory씨가 닥터 프레드 벨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프레드 벨 박사님은 UFO와 접촉한자를 연구하셨고, 과학자이시면서,

 제시벤추라의 컨스피러시 에피소드의 출연을 위한 인터뷰 이후에 애도의 죽음에 이른 분으로 결국 제시벤츄라의 컨스피러시에 출연이 어려웠던 분이십니다.

이동영상은

이런 사건이 있기 몇달전에 그분과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Dr. Fred Bell(1940-2011)

 

George: 벨박사님, 전자파고문피해가 어떤증상을 가져다 줍니까?

Dr. Bell: 이것은 참 많은 환경적인 증상을 가져다주기도 합니다. 수면장애, 전파에 의한 구금상태, 장애, 집중력장애, 낮동안엔, 피로증후군, 백내장증후, 혈액순환장애, 중추신경장애 및 퇴행, 흐릿한 시야, 집중력결여와 전신이 떨리는증상, 유도된 인공 열증상으로 인한 체온상승, 짧은호흡, 레이더의 섬광, 플레쉬라이트 연구를 통한  성대음성조절기능장애, 성기능장애, 성폭력, 분노에 의한 살해, 자살, 심한 우울증, 지독한 패닉공격,그리고 사람들에게 궁극적으로 가장 많이 관찰할 수 있는것은  우울증과 고도의 편집증증상입니다. 나는 그런현상을 직접관찰 하였고요. 때로는 이런한 타겟이 된사람들의 주변은 파워가 꺼진다거나, 어떤 지점의 위치설정을 조종한다거나, 자신들의 일시적 실수를 교정하기 어려움을 느끼거나, 대상을 다른위치에서 본다거나, 즉 정확한 위치 파악의 어려움을 조종당합니다. 컴퓨터의 사용설정 이전에 어려움을 겪거나, 잘못된 점을 경험합니다.

 

 

George confusion weaponry현상이 그러면 무엇입니까?

Dr. Bell: 이것은 기본적으로, 몇년전으로 돌아가야 하는데요. 타겟이 생각하는것에 혼돈을 주는 주파수를 타겟의 신체에 적용합니다.

 만일 타겟이 된 피해자들이 사회속에서 그 주변에 있게 되면, confusion weaponry현상이 일어나는데,

이것은 이미 몇년전부터 타겟이 되는자의 사고시스템을 교란시키기 위해서 주파수를 이용하여 타겟을 교란시키게 됩니다.

초기에는 단지 타겟의 머리에 임플란트된 장치만를을원격으로 조종 하였고,

그 장치로 인간의 행동과 사고를 조종하였지만, 이런 현상을 유발하기 위해서

그들은 나중에 신경을 자극하고 교란하는 휠씬 다른 장치를 개발하으며,

지금은 거의 양자레벨수준으로 대상의 신체의 중심에 타격을 주어 혼돈을 일으키고 상당한 수준으로 그 이상의 모든것을 조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대상의 신체에 펄스화된 주파수를 쏘고, 이것은 대상을 아주 혼란상태로 만듭니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좋은 예로, 얼마전 뉴스에 출연한 여자분 이야기인데요. 기억하기에 일주일 전쯤이지요.

 

George: 스트로크, 즉 뇌졸중까지는 아닌데 심각한 편두통을 호소했었지요.

Dr.Bell: 그렇지요.

그여성은 그전엔 전혀 편두통을 가져본적이 없다고 했어요. 그들은 아마도 방송중인 이여성을 대상 타겟화 한것이에요. 그리고 이 주파수공격에 대한 현상을 관찰한것이지요. 적절한 데미지를 준것이지요.

그리고 어떻게 증상을 일으키고 반응하는지를  관찰한것이지요.

 

George: 예 저도 그 영상을 본후, 제가 본 비디오 중 가장 이상한 현상의 하나라고 기억합니다.

Dr. Bell: 그렇지요. 이러한 용어를 처음 사용한 사람은 에디로스박사입니다., 그 상황은 바로 로스에디 박사의 실험과 같은 유도증상입니다. 로스에디박사 서던캘리포니아 대학의 두뇌연구과학자 였습니다.

그는 구 소련의 미대사관의 주파수 펄스파 폭발적인 주파수 폭탄을보냈던, 판도라 프로젝트로 연구를 했으며,

이것의 정확한 언급은 바로, 전자파를 수단으로 한 인간행동의 특성변형(Specific behavior modification of electromagnetic means. )에 관한 연구입니다.

여기서 화학적인 부분에 관하여 이야기 하자면, 칼슘 이플럭스(eflux)와 상관되는데요.

마이크로웨이브가 신체에 조사되게 되면, 바로 칼슘이 유리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만일 칼슘 이플럭스 현상이 일어나게 되면, 혈압과 기본적으로 상관이 되는데요. 칼슘이온은 아시다 시피 심장이 박동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머리에서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칼슘은 마치 뇌속의 산소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요. 이것은 두뇌의 혈압이 달라지기때문입니다. 즉 혈압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이지요. 이렇게

혈압의 변동은 즉시 페닉공격을 유발하게 되고, 곧바로 약물을 찾게 되고, 제약산업관계에 상관을 주게 되지요.

이러한 상황은 바로 60년대를 연상하시면 정확합니다.

에이스 박사에 의하면, 147 MHz를 파워레벨의 주파수를 이용하여, 이주파수는 칼슘의 influx(유입)을 유도하는 주파수인데요. VLF주파수영역에 해당되는 26 Hz까지 변조했는데,

인간의 심장은 8.1~8.2  Hz로 박동 유지되어야 하는데, 이것처럼 과잉에너지를 인간신체에 보네는것은  엄청쉬운 일이이랍니다.

 

이때 인간의신체는 20 mV의 전류를 발생기켜냅니다. 즉 작은 mV 빔의주파수가 신체에 신체와 두뇌에 엄청난 영향을 준것입니다.

아주 미세량의 주파수도 신체에 조사되면, 인간의 신체는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30~ 300GHz의 주파수로 가게되면, 레이저와 같은 연필심 굵기의 빔이 발사되면, 개인의 언어의 양상, 컴퓨터의 기능, 그리고 전화기등의 기능이 모두  바뀌게 됩니다.

두개의 연필심정도의 레이저가 발사되어도, 심각한 오디오 콤퍼넌트에 문제를 일으키고,사람들이 머리에 누가 말하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그들이 이러한 소리가 들리게 하기 위해서 나의 뒷쪽에는 컨트롤 룸이 있게 됩니다. ? 평범한 일은 전혀아니지요.

 

George: 그러면 오디오 무기류는 어떤 현상을 일으키게 되나요?

만일 어떤 종류의 오디오 무기가 켜지면, 사람들이 복종을해요. 소리가 사람들의 귀에 통증을 주잔아요,

Dr. Bell: 그렇지요. 지금은 아주 라이브, 아주 활용하는 수준입니다. 

그들은 이 음향무기류를 군중컨트롤시 사용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상황이 훨씬 친근한 방법이라고 말해요.

George: 나는 중동에서 이러한 방법이 사용되는 것을 본적은 있어요. 우리도 사용한적이 있나요?

Dr. Bell: 샌디에고에서는 사용했어요.

George: 우리가 이러한 무기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지요.

Dr Bell: 네 당연히 우리는 가지고 있는 것이지요. 커다란 안테나를 세우고 라디오 주파수를 발사를 하게 되면, 피부 저 아래까지 스며들어 피부 열반응을 일으킵니다. 그리고는 신체가 뜨거워지면서 화상을 유발합니다.

큰 볼륨을 사용하지 않아도 열과 화상을 유발합니다.

 

George: 위성을 가지고는 어떻게 이용 하는지를 말씀 해주세요

Dr. Bell: 좋아요, 하하, 광범위하지요,  도대체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그러면 오래전의 코로닉 프로젝트 부터 말씀드릴께요. 그는 론스톤벤드버그였지요.

의문의 위성을 첩보한 내용인데요.

NASA도 1991년 TS38위성과 상관되었지요. 아주 많은 다른위성도 상관이 있는있는데요.

우리는 주파수를 발사하는 위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참으로 많은 위성들이 그 위쪽으로 쏘아올려진것이지요.

이들 위성중에... 내 친구중에 명성이 알려진, 지금은 퇴역한 이 친구는 이 위성과 시작하는데요 아주 , 이 위성은 지상과 관계되는 어떤 특정업무만 하는것이 아니라, 당신도 아시다시피, 위성이 위치하는곳에는

세계각국의 여러위성이 떠있습니다.

이들위성은 서로간의 다른 위성들을 주파수를 모니터링하거나, 컨트롤하면서 서로간에 상호간의 주파수를 세계각국으로 송수신합니다.

 

George: 으흐허

Dr. Bell: 예그래요. 그것들의 활동은, 위성을 추락시키는일로,

George: 그게 중국것이었나요? 러시아것이었던가요?

Dr.Bell: 나의 기억에는 중국것이었다고 기억납니다. 공항에서 이 위성의 RF파를 처음수신하게 되었지요.

제가 JPO에  대한 이야기와 달리, 중국의 위성에 대해서 말하자면,

중국의 위성이 North Korea에서 론칭했을때, 우리는 **시켜버렸습니다.

기억나시나요?  우리 미국은 사실 스타워스 테크날러지를 가지고 폭발해 날려버렸지요. 그들은 하늘공간에 EMP Pulse를 쏠수가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George: 아 이것은 바로' 테슬라 기술'로 여겨지는데요. (이것이 바로 데스레이를 의미함)

Dr. Bell: 네 정확하지요. 테슬라기술의 바로 그 테슬라인데요. 47년에 테슬라는 이미 이 기술을 개발하였지요. 이 당시에 테슬라에게 그들은 전화를 해서 불러냈어 어딘가 데려갔지요. 그리고는 테슬라의 기록을 재현해보려고 하였고, 그중에 테슬라제너레이트는 지금, 컴퓨터, 동물, 차량, 거의 모든것에 다 사용될수있습니다. 이기술은 이제 전 미국에 완전히 꽃이 피어난 셈이조,

 

George: 이것은 도대체 좋은 현상으로 보이나요? 아니 나쁜현상인가요?

Dr. Bell: 정부가 이 기술을 인구감소프로그램로 사용한다는 면에서는 아주 나쁜것이지요.

George: 잠시만요, 예를들수 있는 질문을 하나 할께요.

한남자가 가방을  훔쳤어요. 강도짓을 하고 누구를 살해했어요. 당신은 분명히 그남자가 이런 짓을 한것을 분명히 압니다.

이때  경찰이 고속도로에서 고속을 내서 이 남자를 추적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중계방송으로 티비에서 생방송을 중계해서 내보냅니다. 그들이 추적헬리콥터안에 이러한 종류의 미사일 시스템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이남자를 명중해서 쏘아 폭발해서 날려버릴 수 있다면, 방송처럼 무수한 경찰인력이 따라다닐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이런생각하는것은 잘못된것일까요?

 

Dr.Bell: 사실 경찰병력은 현재 제정이 부족하고, 그들이 목적물을 겨냥해서 사용하는 하는 것은 적외선빔시시템입니다.

그런데 지금 헬리콥트는 공중에서 주파수를 추격차량위로 레이저 빔을 쏘아데고 그다음  자동차엔진을 명중 정치시킵니다.

지금 현재바로 이시점 이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지요.

 

George: 허, 아니요. 정말 믿고싶어요. 그런데 신뢰할 수가 없어요. 사람들은 전혀 정부를 신뢰를 못하지요

Dr.Bell: 네 그들은 정부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정부를 신뢰합니까?

 

George:당신이 상상하는 것이상으로 정부를 신뢰하고 싶을 지경이에요.

Dr. Bell: 이 쇼를 시작하기전에 당신은 Blue beam등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주 정부에 의해서 활성화 되어 있어요.

이렇게저렇게 활용하면서 정부는 당신을 속이는것이조.

George: 아니 오늘날까지 그렇게 한다고요?

Dr. Bell:

 

George: 최근 법정에서 학부모들은 학교에서 아동들에게 백신주사하는것을 거부할 자격이 없다는 판결을 내렸잔아요.

Dr. Bell: 그렇조

George: 자 여기서 다시 우리가 재고해보아야하는 것이 있어요. 바로 이 불쌍한 어린 아동들이 백신주사바늘에 찔려야 한다는 것이지요.

Dr. Bell: 네 그렇조. 영국출신의 웨커필드?씨가 쓴 책을 읽어보세요.

George: 아 ,저도 일주일전에 책을 구입했어요.

Dr. Bell: 우리, 나, 회사들은 백신을 가지고 어린이들을 괴롭히는 것이나 다름없어요. 나도 어릴때 백신을 맞은 것을 기억해요.

백신을 맞고 일주일간 의식을 상실하고 누웠던 기억이 나요. 절대로 잊을수가 없어요. 바로 백신의 부작용이 일어났던거여요.

그러한 부작용이 그당시도 일어났지만 지금도 여전히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지요.

그것보다, 이제 더 나아진 교류 소통시스템으로 그 이유를 더 정확하게 알게 되는것이지요. 이 백신개발과 사용용도를 이제 의식이 깨어난 사람들은 다 알게 된것이지요. 백신은 면역체계를 파괴합니다.

바로 빅 파마(Big pharma)를, 금융을 가진 록펠러재단이 하는 일을 보시면 아실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2차대전의 나찌들이 하던 짓 그 자체이지요.

 

 

 

 

<아래의 동영상은 테슬라호위쩌-스칼라무기로 짐작되는 동영상 >

http://youtu.be/waxH95i7XL0

 

Tesla Howitzer - Scalar Wave Weapon - Earthquake Weapon 

 

 Christe Janie Schmit업로드된 날짜: 2011. 04. 14.

 

 

 

<위 동영상을 천천히 돌려 발사장면만 캡쳐한 내용>

http://youtu.be/ABycWw_Kz_0

게시 시간: 2013. 04. 22.

edited from video titled, "Tesla Howitzer used Against Mosque in Iraq - Tesla Howitzer Unveiled" posted by danielvincentkelley.
scalar tesla howitzer interferometer directed energe weapon plasma rifle
Due to an upload being processed on youtube while I was recording via screencastomatic free version, the edited version of this video, the speed is slower than the original speed of the original video. In the edited version at slow speed the slower speed makes evident two "blue beams" directed at target.

 

 

 

Conspiracy Theory with Jesse Ventura - Death Ray

http://youtu.be/0MJPpWNxvZo

 

 

xjoemobsterx·게시 시간: 2012. 11. 18.

Season 3 Episode 2

컨스피러시 팀 사상가장 위험했던 시리즈. "데스레이"

아주위험한 시작입니다.

나사 로케트연구 과학자,  프레드 벨 박사님이  데스레이에 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인간의 신경시스템을 공격하고. 이제는 포켓 사이즈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한도시를 완전히 사라지게 할 수 있는 괴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아주 위험하며, 죽음을 부르는 무기라고 합니다.

레이건 대통령시절, 스타워스 프로그램을 대비해서 만들어낸것이 데스레이라고 합니다.

니콜라테슬라는 살아생전 약 900가지 연구를 하였는데, 그중에 하나가바로 데스레이라고 합니다.

컨스피러시 팀이 이제 조사에 착수합니다.

로널드레이건이 수억 빌리언을 스타워스 프로젝트를 위해서 투자를 하였지만.

투자결과를 결코 밝힌적이 전혀없었습니다.

아마 죽음이라는 단어때문에 숨겨왔다고 팀은 결론을 내립니다.

 

출처 : Jorjue`s
글쓴이 : Jorju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