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 나의 팝스

[스크랩] Sweet Caroline(억수로 마이 불렀던 노래)

그리운 오공 2010. 3. 1. 23:57

Neil Diamond

Sweet Caroline

Where it began
I can't begin to knowin'
But then I know it's growin' strong

Was in the spring
And spring became the summer
Who'd have believed you'd come along

Hands, touchin' hands
Reachin' out
Touchin' me
Touchin' you

Sweet Caroline
Good times never seemed so good
I've been inclined
To believe they never would
But now I

Look at the night
And it don't seem so lonely
We fill it up with only two
And when I hurt
Hurtin' runs off my shoulders
How can I hurt when holding you

Warm, touchin' warm
Reachin' out
Touchin' me
Touchin' you

Sweet Caroline
Good times never seemed so good
I've been inclined
To believe they never would
Oh, no, no

Sweet Caroline
Good times never seemed so good
Sweet Caroline
I've been inclined
I believed they never could
Sweet Caroline


사랑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
그때가 언제인지 난 알 수 없어요
그러나 그때 난 사랑이
강해지고 있음을 알았지요
아,그때가 봄이 아니던가요? 우 ~
그리고 봄이가고 여름이 왔어요
당신이 나타날 줄 누가 알았겠어요
당신의 손, 손을 맞잡고,
손을 뻗어서
나를 안으세요,
당신을 안고

오, 사랑하는 케롤라인
이렇게 멋진 시간을 가진적이 없어요
이런 즐거운 시간이
없으리라고 난 생각했죠
그리고 이제, 밤이 되었어요, 우 ~
그래도 쓸쓸함을 느끼지 않아요
우리가 우리들만이
그 밤을 채우고 있으니까요, 오 ~
내가 아플 때
그 아픔은 내 어깨 너머로 사라져 버리죠
내가 당신을 안고 있을 때
내가 어떻게 아픔을 느낄 수 있겠어요

오, 한 사람이,
한 사람을 안고, 다가서서
나를 안고,
당신을 안고서

오, 사랑스런 캐롤라인
이렇게 멋진 시간을 가진적이 없었어요
오, 이런 즐거운 시간이 없으리라고

난 생각했지요
오오,,사랑스런 캐롤라인,
이렇게 멋진 시간을 가져본 적이 없었어요

오, 사랑스런 캐롤라인
이렇게 멋진 시간을 가진적이 없었어요
오, 이런 즐거운 시간이 없으리라고

난 생각했지요
오오,,사랑스런 캐롤라인,
이렇게 멋진 시간을 가져본 적이 없었어요

출처 : 추억의 팝송/가요
글쓴이 : 과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