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son and Illuminati

[스크랩] 달러 속에 예고된 911 테러와 new world order - 베리칩 verichip

그리운 오공 2010. 5. 12. 14:04

■■ 달러에 예견된 911 테러와 New World Order (신 세계질서) ■■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에서 발행한 미국 달러들에는 테러로 인해 월드 트레이드 센터와 펜타곤이 공격 받고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무너지는 것이 5 달러 ~ 100 달러 까지 5, 10, 20, 50, 100 달러를 통해 예고 되어 있고, 이러한 일들은 하나를 상징하는 1 달러의 Novus Ordo Seclorum (New Order Secular) 즉 신 세계질서를 이루기 위한 것이 됩니다.
 (1달러의 피라미드 눈에 있는 글자  Annuit Coeptis + Nuvus Ordo Seclorum : 신세계 질서를 이룩함에 성공 한다)

 

 

 

■ 5 달러

 

1) 5 달러 지폐를 반으로 접고 양끝을 꺽으면 테러 당하지 않고 굳건하게 서있는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모습이 보입니다.
2) 5 달러 지폐를 반으로 접고 끝의 벌어진 면이 가운데로 향하게 꺽으면 테러 당하지 않은 펜타곤(5각형)이 보입니다.

 

 


■ 10 달러

 

10 달러 지폐를 반으로 접고 양끝을 꺽으면 테러 받은 직후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모습이 보입니다.

 

 


■ 20달러

 

 

 

1) 20달러 지폐를 반으로 접고, 양 끝을 꺽으면 화염에 휩싸인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보입니다.
2) 이것을 뒤로 돌려 보면 화염과 연기에 휩싸인 펜타곤이 보입니다.

 

* 또한 911 테러는 9 + 11 = 20, 즉 20 달러가 됩니다.

 

* 두 면으로 갈라진 지폐의 한 면씩은 쌍둥이 빌딩의 각각의 한 건물을 나타내며, 각각의 면에는 빌딩 한 채씩에 대응하여 America와 United 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것은 세계 무역센터에 부딪힌 각각의 항공사 명칭과 일치합니다.
(오전 8시 46분 - 뉴욕 세계무역센터 북쪽 빌딩에 아메리칸 에어라인 AA 11편 충돌
 오전 9시 03분 - 뉴욕 세계무역센터 남쪽 빌딩에 유나이티드 에러라인 UA 175편 충돌)

 

 

 

■ 50달러


50 달러 지폐를 접어보면 이제는 붕괴되어 무너지는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모습이 보입니다.

 

 

 

■ 100달러


100 달러 지폐를 접어보면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완전히 붕괴되어 사라진 후 연기가 좌우로 흔들리며 올라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지폐를 접어 양쪽면을 맞춰봤을 때 연기가 좌쪽면과 우쪽면을 번갈아가면서 좌우로 흔들리며 하늘로 올라갑니다.

 

 


■ 1달러


1 달러 지폐를 접으면 Novus Ordo Seclorum 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1 달러는 하나를 상징하는 것이고, 라틴어 Novus Ordo Seclorum 은 영어로 New Order Secular (신 세계질서) 입니다.

 

 5달러부터 100 달러까지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붕괴되고 펜타곤이 공격받음으로 테러와의 전쟁을 일으키고 세계를 하나로 묶고 사람들의 몸 속에 마이크로 칩을 넣어 인간을 통제하는 사회로 나가게 되며, 1달러의 피라미드 눈에 있는 글자인  "Annuit Coeptis + Nuvus Ordo Seclorum (신세계 질서를 이룩함에 성공한다)" 를 이루게 됩니다.

 

* ANNUIT COEPTIS
 `그(神)는 우리에게 번영을 약속했다`라는 뜻이다.
 다시 말하면 "미국의 앞날은 신이 보호해 주기 때문에 항상 번영한다" 는 것인데, 영어로 말하면 "Our Enterprises in Success" 라고 하여 "우리의 사업은 성공한다" 라고 해석되기도 한다.
 이들이 추구하는 사업은 무엇일까?  바로 'Novus Ordo Seclorum'이다.

 

* NOVUS ORDO SECLORUM
 이 말은 "신세계질서(New Order Secular)"라는 뜻이다.
 그리하여 이 두 문구를 합친 "Annuit Coeptis Nuvus Ordo Seclorum" 이라는 문장은 "신세계 질서를 이룩함에 성공한다" 로 번역할 수 있다.

 

 


■ 911 테러 때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나타난 사탄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항공기가 부딪혀 폭발하고 건물이 화염에 싸이고 붕괴되는 과정에서 CNN과 AP 통신 등의 자료를 통해 나타난 사탄입니다.

 

 

 

 

■ 5, 10, 20, 50, 100 달러 프린트해서 접어보기
5달러부터 100 달러까지 한글 97 파일로 첨부되어 자료로 올려져 있습니다. (5, 10, 20, 50, 100 달러)

아래 URL 주소를 통해 다운받아서, 프린터로 출력시킨 후 직접 달러를 접어보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t1.daumcdn.net/blogfile/fs10/1_5_25_5_0HbPx_IMAGE_0_4.hwp?original&filename=4.hwp&filename=dollar+print+5+10+20+50+100.hwp

 

 

 

 

 

 

 

                20 Dollar Bill Consperacy

 

 

 

 

 

 

 

                911 Prophecy Dollar Bill

 

 

 

 

 

 

 

 U.S Dollar Bills (5, 10, 20, 50,100) Contains Hidden Pictures!

 

 

 

 

 

 

 

■■ 신 세계질서(New World Order) 와 Verichip 을 통한 인간 통제 ■■

 

 

■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데이비드 록펠러(David Rockefeller)와 넬슨 록펠러(Nelson A. Rockefeller)의 아이디어에서 나온 건물입니다.
 데이비드 록펠러와 그의 형인 넬슨 록펠러가 독창적인 계획을 내고 지은 건물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입니다.
 월드 트레이드 센터를 지을 당시 데이비드 록펠러는 체이스 맨해튼 은행의 회장이었으며, 넬슨 록펠러는 뉴욕 주지사였습니다.
 체이스 맨해튼 은행의 회장이었던 데이비드 록펠러를 통한 록펠러 가문의 자본과 뉴욕 주지사였던 그의 형 넬슨 록펠러의 전폭적 지지 아래 지어진 록펠러 가문의 합작품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입니다.
 넬슨 록펠러의 4차에 걸친 뉴욕 주지사 시기(1959년~1973년)와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시공될 때 걸렸던 시기가 거의 일치하게 됩니다.

 

* Nelson Aldrich Rockefeller : 넬슨 알드리치 록펠러. 1908년 출생. 1979년 사망. 1959년부터 1973년까지 4차에 걸쳐 뉴욕 주지사를 지냄. 미국의 제 41대 부통령(1974년~1977년).
스탠더드석유회사의 창업주인 존 D. 록펠러 1세의 손자로 가족 소유의 체이스 내셔널은행(나중에 체이스 맨해튼으로 개칭), 록펠러 센터, 크레올 석유회사 경영에 참여함.

 

* David Rockefeller : 데이비드 록펠러. 1915년 출생. 미국 은행가. 체이스 내셔널은행과 맨해튼은행을 합병하여 체이스 맨해튼은행을 설립하는 데 크게 일조함. 1980년까지 체이스 맨해튼은행의 최고 경영관리 책임자.

 


「세계무역센터 기념물 공모 개시.
로우어 맨해튼개발공사(LMDC)는 9.11 테러와 1993년 세계무역센터(WTC) 폭탄테러사건 때 사망한 모든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WTC 자리에 세울 기념물 설계를 위한 국제 공모를 시작했다고 28일 발표했다.
18세나 그 이상 연령이면 세계 어느 국가의 누구라도 이 공모에 참가할 수 있으며, 희망자들은 우선 2003년 5월29일까지 참가등록 신청을 해야 한다..
기념물 심사원단은 LMDC가 주관하는 이 국제적 '세계무역센터 기념물 공모'에 제출되는 모든 신청 작품들을 평가, 검토하는 책임을 맡을 것이다.
심사원단은 세계적으로 이름 있는 예술가와 건축가들, 유족 대표 1명, 로우어 맨해튼 거주자인 기업 소유자 1명, 주지사와 시장 대리인들, 그 밖의 저명한 예술가와 문화계 전문인사 등을 포함해 각계를 대표하는 13명의 개인들로 구성될 것이다.
이 밖에도 유명한 자선가이자 정치가 겸 뉴욕시내 경제계의 오랜 지도자이며 세계무역센터 구상가인 데이비드 록펠러는 심사원단의 명예위원이 될 것이다. (연합 뉴스)」


The World Trade Center was the brainchild of David Rockefeller and Nelson Rockefeller (then Governor of New York), and the Downtown-Lower Manhattan Association.
 In 1958, David Rockefeller announced his vision for a 500-million-square-foot complex to be built on Lower Manhattan’s east side, a “world trade mart” that would breathe new life into the city’s declining maritime and port industries. The Rockefellers...
(
http://www.projectrebirth.org/rebuild/architecture/ManhattanSkyscrapers/tt.html)」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데이비드 록펠러와 넬슨 록펠러(그 당시 뉴욕 주지사였던), 그리고 Downtown-Lower Manhattan Association에 의한 독창적 계획의 산물입니다..)


「The World Trade Center in New York City (sometimes informally referred to as the WTC or the Twin Towers) was a complex of seven buildings.. .. David Rockefeller, who had the original idea of building the Center, with strong backing from the then New York governor, his brother, Nelson Rockefeller.」
뉴욕 시티에 있는 월드 트레이드 센터(때때로 줄여서 WTC 나 쌍둥이 빌딩으로 불리는)는 일곱개의 건물들로 복합적으로 이루어져 있고.. 빌딩 센터에 대한 최초의 생각을 가졌던 데이비드 록펠러와 당시 뉴욕 주지사였던 그의 형 넬슨 록펠러의 강력한 후원으로 인해 지어지게 되었습니다.)

 

 

 

 

 

 

 

                       북미연합과 베리칩 음모 (verichip)

 

록펠러 가문(Nicholas Rockefeller)에서 2001년에 발생한 911 테러 11달 전에, 이벤트(사건)가 있을 것이며..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 들어가겠다는 언급과.. 테러와의 전쟁에서 절대로 이길 수 없고.. 결국 그러한 것들을 이용해서 사람들에게 자유에 대한 구속을 계속해서 말할 수 있는 구실을 찾게 되고.. 언론매체를 통해 사람들에게 계속 그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설득시킬 수 있으며..
"결국 이러한 것들을 이용하여 이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RFID 칩으로 칩을 받게 하는 게 목적" 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The Goal Is To Get Everybody In This World Chipped With An RFID CHIP"

 

 

 Astounding Interview of Aaron Russo about Nicholas Rockefeller who asked him to join the CFR 53
"The end goal is to get everybody chipped, to control the whole society, to have the bankers and the elite people control the world."

 - Nick Rockefeller quoted by Aaron Russo in this interview.

 

 "최종 목표는 모든 사람들이 칩을 받게 하여, 전사회를 통제하고 모든 부를 소유하며, 엘리트 피플이 세상을 통제하는 것이다"
 - 자신에게 CFR(외교 관계 협의회)에 참여하라고 권유한 니콜라스 록펠러의 말을 폭로한 아론 루소의 놀라운 인터뷰 중에서.

 

 

 

 

 

■ 911 음모설에 대한 영화인 loose change 2nd edition 입니다.
(혹 안보신 분들은 아래 url 주소로 들어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http://video.google.com/googleplayer.swf?docId=-2301934902458285549

 

 

 

 

 

 

 

                            verichip


 버튼 하나로 고양이 성격이 바뀌어 공격적 성향으로 변하는 것은 송명희 선교사님의 표에서 희경, 우석 등이 마이크로 칩을 받고 공격적 성향으로 변하는 이유를 알게 해 줍니다.
 사람과 동물의 뇌에서 나오는 생각과 감정은 전기적 신호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고, 사람이 베리칩을 받으면 베리칩과 인공위성을 통해 슈퍼컴퓨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게 되고, 버튼 하나로 인간과 동물의 생각과 감정이 컨트롤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몸 안에 베리칩과 같은 마이크로 칩을 절대로 받아서는 안됩니다.

 

 

 

 

 

 

 

 Rockefeller Reveals 911 FRAUD to Aaron Russo


 Alex Jones 와 Aaron Russo 의 인터뷰 동영상입니다.
 (영어실력이 없어서 그냥 올려만 둡니다.)

 

 

 

 

 

 

 

■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Board of Governors of Federal Reserve System)

「지구상에서 통용되는 미화 달러를 찍어내는 미국 중앙은행의 공식 명칭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이하 FRB: Board of Governors of Federal Reserve System)’이다.
 우리나라가 조폐창을 통해 원화 지폐를 발행하는 한국은행과 같은 곳이다.
 그러나 FRB의 존재에 대해 단도직입적으로 설명하면 미국 정부에 예속된 공기관 성격의 은행이 아닌 개인 사설 은행이다.
 제3세계의 약소국의 중앙은행도 아니고 세계 경제를 주무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FRB. 세계의 경찰이라 불리는 초유일 강대국 미국은 아이러니 하게도 FRB로부터 돈을 빌려쓰고 있는 채무국이다.
 이 때문에 미국이 천문학적인 빚을 지고 있는 것 또한 엄연한 현실이다.

 

 FRB는 국제금융재벌이 운영하는 개인 소유 은행이지만 형식적으로 FRB 의장을 지명하는 권한은 미국 대통령에게 주어져 있다. 그러나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FRB가 사유 재산임을 직시하면 미국 정부가 그 경영인을 임의로 바꿀 권한이 없는 것이다.

 

 이처럼 미국 대통령이 FRB 의장을 지명하는 것은 겉치레일뿐 실상 신임 FRB 의장의 선임 권한은 FRB 내부 이사회를 통해 결정된다. 미국 대통령은 거저 짜여져 있는 절차에 따라 공식적인 발표를 대신해주는 대변인, 즉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지금까지 드러난 사실로 미루어 FRB의 실제 주인은 미국 태생의 3대 금융가(家)인 록펠러, 골드만삭스, 레먼을 포함해 유럽의 국제금융그룹인 M.A 로스차일드, 와벅, 라자드, 쿤룹, 시프 등으로 알려져 있다.
  (고동석 기자 http://www.newshankuk.com/news/news_view.asp?articleno=m20060308153021a73678
)」

 

 

 

 

 

 

 

 

출처 : 조용한 삶, 아름다운 삶
글쓴이 : 복띠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