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

[스크랩] 공산주의의 배후에는 예수회가 있다

그리운 오공 2011. 6. 30. 10:44

예수회와 공산주의

 

칼 막스 - 영국 박물관에서 근 30년간 예수회의 훈련을 받았다
 
그들은 1848년에 칼 막스를 통하여 공산주의를 소개하였다. 전 예수회 회원인 알베르토 리베라에 의하면 그들은 칼 막스를 영국 도서관에서 사사하였다고 한다.
 
막스는 유대인 프리메이슨으로서 세상에 공산주의를 제시하는 한 사람이 되었다. 그래서 공산주의는 유대인 창작물 같다고 한다.
 
그래서 유대인은 공산주의에 책임이 있다고 한다. 언급되지 않은 것이 있는데 그것은 공산주의를 발진하는데에 참여한 유대인들이 프리메이슨 유대인이라는 것이다. 칼 막스는 33도 프리메이슨이었고, 루시퍼의 찬양자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침례교 설교자로서 그와 아무 관련이 없다.
 
예수회의 조정을 받고 있던 유대계 프리메이슨들은 러시아에서 공산주의를 발진시켰다. 레닌은 반유대인( half jew )으로서 프리메이슨이었다. 1917년 부터 1922년 5년간 일어난 동란은 주로 유대인들에 의한 것임을 보여주었다. 다시말하면 유대인의 말을 하는 사람들이 거리에 나왔고 유대인의 표시를 하였다. 이 혁명은 유대인으로부터 나왔다는 인상을 세상에 주었다
 

 

혁명후 10년간 유대인들은 매우 잘나갔다. 그러나 요셉 스탈린이라는 유대인을 미워하는 자가 조지아의 예수회에서 교육을 받고 있었다. 조지아는 러시아 남부의 시골이다. 러시아에서 예수회를 추방한다는 황제 칙령은 조지아 까지 미치지는 못하였다. 예수회는 조지아에 머무르면서 요셉 스탈린을 교육하였고 혁명후 그를 불러들여 1922년에 공산당 서기장으로 만들었다. 1953년 죽기까지 계속하였다

 

예수회는 프리메이슨을 이용하였다. 물론 스탈린은 형제 프리메이슨이다. 그들은 프리메이슨으로 하여금 러시아에 중국에 그리고 세계에 걸쳐 공산주의를 심었다. ..................

 

 

요셉 스탈린 - 예수회 신학교에서 교육받은 비밀 예수회 일원, 카톨릭 추기경과 함께 학교에 다녔다

 

 

블라디미르 레닌 - 스위스 제네바의 예수회에서 훈련 받았다

 

                           

                            예수회의 연방 은행에 의하여 재정 지원을 받았다

 

 

 

 

모택동 - 예수회의 훈련을 받았고 예수회 신부인 틸하드 샤르딘의 지원을 받았다.
 

 

드샤르뎅 신부는 해방 신학을 실천하고 진작하는 바티칸의 종사자이다. 드샤르뎅은 일본의 나가사키의 페드로 아루페 곤드라와 합력하여 1929년부터 중국의 모택동의 부상을 지원한다. 전쟁후 바티칸은 아루페를 로마에 드샤르뎅을 스펠만 주교와 포담 대학의 빈센트 오키페 휘하의 뉴욕 예수회 지부에 발령한다. 이문제에 대한 역사적 배경에 대하여는 예수회 소속 고 말라치 마틴 신부가 충분한 기록을 남겨 놓았다.

모택동의 멘터는 카이 유안페이이다. 그는 북경대 총장으로 있으면서 중국 예수회 요셉 마 싱보의 추종자였다
 

중국의 현대적 대학의 발전은 중국 예수회원 한사람에 긴밀한 관계가 있다.

 

피델 카스트로 - 비밀 예수회 요원이었으며 네개의 예수회 조직에서 교육받았다. 카톨릭당( 기독교 민주당 )의 일원으로서 소몸 ( 말타기사단 )의 그랜드 마스터를 만났다. 페드로 아루페 ( 전 예수회 수장 )에 의하여 지원을 받았다

 

라울 카스트로 - 예수회에서 교육을 받았다

출처 : 프리메이슨 연구모임(프.연.모)
글쓴이 : 주장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