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remark about Illuminati

[스크랩] 린지 윌리엄스가 밝히는 `오바마 건강보험법`의 더 가공할 진실

그리운 오공 2011. 8. 17. 19:40

 

린지 윌리엄스가 밝히는 '오바마 건강보험법'의 더 가공할 진실

 

 

     (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0ul2yX8iwSk#at=67 )

 

린지 윌리엄스목사님이 미국의 어느 한 라디오쇼에서 나와서 하는 얘기입니다

오바마 건강보험법의 더 자세한 또는 더 가공할(?) 진실에 대해 얘기하는 것인데요..

오바마케어라고까지 불려지는 이 새로운 법은 실상은 미국민의 건강과 그에 관련된 병원에서의 진료에 대해 다루는 일반적 건강보험법 - 2012년에 모든 논란에도 불구하고 결국 시행될 - 이 아니라,'미국민에 대한 최후의 노예장악 법'(The ultimate,final and total control of American people)이라고 하네요.

 

더욱 가공할 얘기는 미국 병원 의사들이 벌써 일종의 손에 휴대할 수 있는 기기- 헨드폰크기정도의 - 를  미 국토안전부(Homeland security)로부터 지급받았는데요, 그 기기는 일종의 즉석송수신기로 의사가 환자를 면전에 두고, 환자의 병을 진단한 정보(= 의사가 '코드'로 기록)를 국토안전부로 즉각 전송하고,그 다음엔 국토안전부로부터 바로 즉각 그에 대한 처방을 수신받는 기기라 하네요.

 

그런데,환자에 대한 담당의사의 처방이 아닌,미 국토안전부로부터 수신받은 처방에는,,,(휴~ 저도 이 글을 타이핑하면서 떨리기까지 하는데요) 슬로우 킬(slow kill; 환자를 서서히 죽이는 약)내지는 국가가 '원하지 않는'( *unwanted )자를 "처리"할 수 있는 처방이 담겨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의사가 국토안전부의 명령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즉각,처음엔 5000불의 벌금이 부과되고,두번째로 거절했을 경우엔 연방교도소에 수감된다고 하네요..)

 

           *unwanted

 

 

그렇다면 미국은 1930-40년대의 독일나치의 '우생법'(Eugenics)을 따라가고 있는거라고 볼 수 밖에 없네요.

 

 

 

 

*린지윌리암스씨의 다양한 가장 최근의 인터뷰 모음:

http://socioecohistory.wordpress.com/?s=lindsey+williams

 

 

 

 

 

 

 

 

 

 

 

 

 

출처 : 프리메이슨 연구모임(프.연.모)
글쓴이 : 데이빗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