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각하

[스크랩] 고려사와 전두환 대통령 각하 - 국부로 추대합시다

그리운 오공 2011. 11. 19. 13:32

<전두환 대통령 각하를 국부로 추대하기 위한 제언>



1980년대 전두환 대통령 각하 시절에 우리나라는 눈부신 발전을 이룩하였습니다.


원유가격이 급상승하여 물가가 상승하자 장바구니 물가를 매일매일 점검토록 하심으로써 물가를 엄정하게 잡으셨습니다. 또한 연평균 약 10%의 고도의 경제성장을 구가토록 하셨으며 사상 최초로 무역수지 흑자를 시현토록 하심으로써 우리나라의 경제를 반석위에 올려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1세기에 한번 열릴까 말까하는 올림픽을 유치하심으로써 우리나라의 명성을 세계 만방에 떨치셨습니다. 특히 종전과 달리 자유진영과 공산진영이 모두 참여하는 지구촌 전체의 축제의 장을 마련하심으로써 우리나라가 세계 속으로 웅비하기 위한 중차대한 발판을 마련하셨습니다.

 

또한 평화적 정권교체를 단행하심으로써 정권의 선순환과 민생의 안정과 국력의 신장을 이룩하셨습니다.


전두환 대통령 각하께서는 고려 태조 왕건의 후예로서 왕손이십니다.


동아시아를 둘러보건대 중국에는 모택동이 국부로 있고 베트남에는 호치민이 국부로 있으며 태국과 말레이시아에는 국왕이 있으며 일본에는 천황이 있으며 북한은 3대째 세습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이와 같은 상황을 인식하고 전두환 대통령 각하 시절의 크나크신 치적과 공덕을 가슴속 깊이 새기며 칭송하며 받들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미래를 향하여 우리들은 우리들의 후손을 위하여 우리나라가 선진국으로 나아가 강대국으로 약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하여 전두환 대통령 각하를 국부로 모셔야 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참조


 


 

출처 : 전두환 대통령을 사랑하는 모임
글쓴이 : 강희택(버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