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hecy in relation to Freemason

[스크랩] 전지구를 휩쓸 치명적 질병 창궐 예언 (10월 8일)

그리운 오공 2012. 10. 19. 17:33

하루가 멀다하고 선지자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께서 주님이 주신 예언을 발표하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치명적인 질병의 창궐에 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은 요한계시록 6장에서 등장하는 네번째 말탄 자가 풀릴 때 나타나는 사망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사실 한글 성경에는 누락되어 있지만 영문 성경에는 분명히 질병(plague)를 말하고 있습니다. 한글 성경에 왜 질병을 누락시켰는지는 모르지만 매우 치명적인 실수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I looked, and there before me was a pale horse! Its rider was named Death, and Hades was following close behind him. They were given power over a fourth of the earth to kill by sword, famine and plague, and by the wild beasts of the earth.

(NIV / Revelation 6:8)


신약의 4복음서 중 요한복음을 제외하고 마태복음과 마가복음, 누가복음은 예수님의 감람산 예언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도 요한만 요한계시록을 통해 따로 인자가 오시기 전에 일어날 재난을 구체적으로 기록한 것입니다. 따라서 3복음서 중 감란산 예언의 내용과 요한계시록 6장의 내용은 순서와 내용이 일치합니다. 마태복음 24장에서 예수님께서 먼저 사람의 미혹을 주의하라고 말씀하셨지요. 이것은 요한계시록 첫번째 봉인을 뗄 때 등장하는 흰말을 의미합니다. 일부에서는 흰 말 탄자를 적그리스도 또는 그리스도라고 해석하는데 이것은 성경전체의 내용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혹자는 어떻게 하나님께서 미혹의 영을 보내셔서 사람들을 죄악에 빠지게 하느냐고 반문합니다. 그러나 데살로니가후서 2장 11-12절에서 볼 수 있는 하나님의 역사와 바벨론의 느브갓네살왕을 나의 종이라고 말씀하시며 그를 통해 이스라엘을 징벌하신 하나님을 알고 있다면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감란산 예언에서 미혹을 주의하라고 말씀하신 후 인자가 오시기 전에 보게 될 징조들 즉, 전쟁과 기근, 지진과 전염병 (누가복음 21장 11절)을 말씀하셨는데, 이것은 요한계시록 6장에서 두번째 봉인부터 4번째 봉인이 떼어질 때 일어날 일들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다섯번째 봉인에 떼어졌을 때는 이미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복음을 전했던 사람들이 박해(죽임)을 받아 하나님께 신원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마태복음 24장 8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 이후 갑자기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8절과 9절 사이에 거룩한 교회들이 휴거된다는 의미인데, 요한계시록 6장 8절과 9절 사이에서도 휴거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선지자의 예언이 더욱 잦아지고 성취도 빨라집니다. 출산의 고통이 점차 빨라지고 강도가 높아지는 최후이 순간에 다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시아 예수님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시간에 오실 것입니다. 그러나 깨어서 기도하며 지금 이 순간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귀담아 들으며 혼인예복을 준비하는 신부들이라면 언제 마지막 나팔 소리가 울리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영화로운 어린양의 혼인식에 참예하게 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전세계 거의 모든 교회는 평안하다, 안전하다며 교회출석자들을 미혹하며 그들을 준비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를 전하거나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유별나다거나 상종못할 이단이라고 손가락질 하기에 바쁩니다. 선지자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네 개의 봉인 심판은 단락적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혼재되어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지금 교회 내에서 성취되고 있는 미혹의 역사를 보십시오. 대부분의 거짓 크리스찬들은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만 의지하며 하나님께서 성도들을 미혹하여 지옥에 보내시지 않는다고 외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의 신부를 택하심에 있어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통해 주신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시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아직까지 기회를 주시는 엄청난 은혜가 끝나는 순간) 심판의 주님으로서 쭉정이들을 골라내어 꺼지지 않는 불에 던지실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이 영상을 보고 깨어나는 자들은 진정으로 복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토요기도모임에서 전해드렸던 바와 같이 (다니엘서 12:10) 지금 이 순간은 "많은 사람이 연단을 받아 스스로 정결하게 하며 희게 할 것이나 악한 사람은 악을 행하리니 악한 자는 아무 것도 깨닫지 못하되 오직 지혜있는 자는 깨달을 것"입니다. 지난 9월 1-2일의 카카메가 집회는 하나님께서 택하신 백성들을 더욱 순결하게 하시는 역사의 현장이었습니다. 그날 집회 중 처음 그리스도를 영접한 경찰 간부도 영안이 열렸을 때 제단 주변을 둘러싼 '천국의 성도'들이 흰세마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요한계시록 22장 11-12절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바 "불의를 행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행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럽고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하게 하라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한 대로 갚아주리라"가 이루어지고 있는 순간입니다. 이 말씀에 따라 "그들이 주의 집에 있는 살진 것으로 풍족할 것이라 주께서 주의 복락의 강물을 마시게 하시리이다" (시편 36편 8절) 이 말씀도 성취되고 있습니다. 


"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이 올 길을 닦으라 큰 길을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려 기치를 들라 여호와께서 땅 끝까지 선포하시되 너희는 딸 시온에게 이르라 보라 네 구원이 이르렀느니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느니라 하셨느니라 사람들이 너를 일컬어 거룩한 백성이라 여호와께서 구속하신 자라 하겠고 또 너를 일컬어 찾은 바 된 자요 버림받지 아니한 성읍이라 하리라"고 기록한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 (이사야서 62장 10-12절)이 곧 성취되기 직전인 것입니다. 


이제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양과 염소가 구분되고 있습니다. 이미 지혜의 다섯 처녀와 미련한 다섯 처녀도 구분되었습니다. 좁은 문, 좁은 길로 가지 않고 사탄의 종으로 전락한 목회자에게 영생을 의탁하고 자신은 스스로 성령님과 교통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멸망의 넓은 길로 가고 있습니다. 20-30년 새벽제단을 쌓은 것으로 구원을 확신하기도 하고 구제나 방언, 봉사활동, 직분이나 성경통독의 횟수, 헌금의 횟수와 금액을 스스로 자랑하는 사람들은 절대로 절대로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내가 한 일 중에서 주님 앞에 자랑할 것이 아무 것도 없으며 오직 주님의 은혜 뿐이었음을 알고 주님 앞에 매일 머리를 조아리는 심령이 아니라면, 그리고 주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예수님께서 살아계신 동안 우리에게 보여주신 거룩한 삶을 '인간은 따라할 수 없는 길'이었다고 굳게 믿은 자들은 결단코 휴거의 문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시간을 보십시오. 하나님의 시계가 어디를 가리키고 있는 지 깨달으십시오. 그리고 회개하십시오. 회개하여 죄사함을 받고 의로움과 거룩함을 회복하십시오. 회개와 거룩함은 우리가 주님의 얼굴을 보기 위한 최소한의 자격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늘 여러분이 산상수훈 (마태복음 5-7장)의 말씀대로 살고 있는 지 아니면 주변 사람과 나를 비교하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헛된 확신을 가지고 있는 지 점검해 보십시오. 천국입성의 기준은 인간의 거룩함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거룩함과 의로움입니다. 백보좌 심판대 앞에서는 누구도 당신을 위하여 변명하거나 변호할 자가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삶을 살지 못한 자가 갈 곳은 둘 째 사망입니다. 저울의 한 쪽에 나를 그리고 저울의 반대쪽에 예수님을 두고 자신의 믿음과 거룩함을 비교하는 자만이 겸손하고 주님을 경외하며 주님께 순종할 수 있습니다. (이 글로 지난 주 토요기도모임의 설교 말씀을 가름합니다.)



유튜브 고해상도 보기:  http://youtu.be/_FTfoAQuXNU





출처 : 회개와 거룩함
글쓴이 : Arthu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