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

세계는 유대인이 아니라 제수이트가 지배한다 ( 펌 )

그리운 오공 2014. 9. 10. 13:59

세계는 유대인이 아니라 제수이트가 지배한다
-Bobby G. Limeta-

나는 에릭 존 펠프스(Eric John Phelps)와 마이클 콜린스 파이퍼(Michael Colins Piper) 사이의 토론을 그레그 스지만스키(Greg Szymanski)가 진행하는 RBN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서 들었다. 세계정부 즉 신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배후의 범죄자는 누구인가? 시온주의자 유대인들인가 아니면 예수회(제수이트)인가? 나의 판단은 다음과 같다.

나는 필리핀 사람이며 미국인이 아니지만, 세계가 현재 향유하고 있는 자유의 최후의 보루는 미국이라는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신세계 질서(세계정부)의 총체적 시행의 최후의 저지물은 미국의 헌법과 권리 장전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독특한 헌법과 권리 장전인 미국의 헌법과 권리 장전의 99%는 성경에서 유래한 것이고 진리이다.

나는 필리핀 사람이고 마이클 콜린스 파이퍼는 미국인이지만, 16년 전의 나의 조사와 철저한 연구에 의하면 미국의 진정한 적은 예수회(제수이트)이지 시온주의자 유대인들이 아니다. 나는 마이클이 이야기하는 방법을 보고 웃음을 참을 수 없었는데, 그의 진술은 순전한 이야기이고 역사적 배경(인명, 날짜, 장소 및 사건)이 결여된 그 자신의 견해였다. 기회가 있으면 나는 그와 토론을 하고 싶으며 내 자신의 이야기가 아니라 역사적 사실을 이야기하고 싶다.

지금부터 나는 내가 제수이트에 관해 알고 있는 것을 가지고 마이클 콜린스 파이퍼에게 충격을 주고자 한다.

나는 칠레의 산티아고(Santiago)에서 107세 혹은 108세가 된 히틀러가 1997년에 찍은 사진을 가지고 있다. 히틀러는 파킨슨병을 앓고 있었다. 그리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는 “파스텔화”를 그리면서 항상 혼자서 중얼거리는 것인데, 때로는 자신이 제이차세계대전 중에 살해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했던 일을 대해 자신을 비난하기도 했다. 그의 아내 에바 브라운(Eva Braun)은 1972년에 사망했다. 나와 에르네스토 피네로 수아레스(Ernesto Pinero Suarez) (칠레인)는 이 일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이 사진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는데 나만이 어디에 있는지를 안다. 히틀러 부부는 바티칸 줄사다리(페이퍼클립작전- 나치전범 빼돌리기 작전)를 통해서 도망했으며 얼마간의 금을 가지고 갔다.

제수이트는 일급 학교들과 대학들을 필리핀에 가지고 있으며 교과 141 집중 프로그램으로 해방 신학을 가르치는데, 시온주의 유대인들은 이를 가르치지 않는다.

제수이트의 오푸스데이와 바티칸은 우리의 필리핀 금을 약탈해 간 범죄자들이다 [그 금은 야마사타(Yamashita)가 약탈해간 아시아의 금과는 다른 금이다.] 범죄자들은 전략정보국(OSS)/중앙정보국(CIA)의 요원인 호세 안토니오 디아즈 (Jose Antonio Diaz) 신부라고도 하는 (제수이트의 오푸스데이의) 대령 세베리노 산타 로마나(Severino Santa Romana)와 바티칸의 공범인 페르디난드 마르코스(Ferdinand E. Marcos)였지, 시온주의자 유대인들이 아니었다.

아로요 (Gloria Macapagal Arroyo) 대통령은 (제수이트의 조지타운 대학교의) 에드먼드 월시 스쿨 (Edmund A. Walsh School) 외무학과에서 공부했으며 그의 종교적 조언자는 예수회의 로메오 “아치” 인텐간 (Romeo "Archie" Intengan) 신부였다. 그들은 때때로 케손시티(Quezon City)에 있는 제수이트의 집에서 비밀 모임을 가졌다. 시온주의 유대인들은 모 모임에 참석하지 않는다.

아로요 대통령의 국가 안보 보좌관 노르베르토 곤잘레스(Norberto Gonzales)는 내가 정확히 알고 있는 제수이트의 비성직 보좌주교이다. 그의 친밀한 친구는 아치 신부이다. 시온주의자 유대인은 그의 친구가 아니다.

우리의 국민적 영웅인 의사 호세 리잘(Hose Rizal)이 총살형 집행부대에 의해 처형되기 전의 고해 신부는 제수이트였지,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아니었다.

그리고 더 있지만, 그들은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아니었다. 이 사실은 제수이트가 도처에 있으며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도처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예수회의 에드먼드 월시가 외교관계위원회(C.F.R)의 회원이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로마에 있는 바티칸의 지리적 위치를 분석해 보면 계시록에서 언급하고 있는 것과 똑 같이 일곱 개의 언덕 안에 있다. 그러나 예루살렘은 그러하지 않다. 그리고 적그리스도의 기준은 종교 조직의 전파자이지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아니다. 나는 비록 필리핀 사람이지만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는데, 나의 좋은 친구 그레그 스지만스키가 미국인이면서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방인을 구원하소서.” 그러나 우리는 유대인이 될 수는 없다. 그 이유는 우리는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으로부터 대를 이어 내려온 그 혈통에 속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과나무가 버찌를 산출할 수는 없다.

모두가 짐승의 표를 그들의 오른손과 이마에 받을 것이다.(계13:16-18)

여러분은 가톨릭 교인이 자신의 왼손을 사용해서 십자가 표시를 하는 것을 본적이 있는가? 없을 것이다. 그가 왼손잡이라고 하더라도 오른손으로 그의 이마에 표시를 한다.

여러분은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십자가 표시를 하는 것을 본적이 있는가? 그들은 가톨릭 교인이 아니다.

왜 알베르토 리베라 (Alberto Rivera) 박사 등과 같은 전직 제수이트 사제 배반자가 있는가? 그러나 나는 시온주의자 유대인 배반자가 있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왜 프리메이슨의 최고 정점의 우두머리는 제수이트의 검은 교황이지 지도자로서의 탁월한 시온주의자 인물이 아닌가? 모든 집단과 조직에는 지시를 내리고 지도력을 발휘하는 한 지도자가 있어야 한다. 지도자가 없다면 흩어질 것이다. 세계 도처의 시온주의자 유대인의 일을 총괄하는 시온주의자 유대인 지도자가 있는가? 세계적 조직을 갖춘 시온주의 유대인 지도자는 결코 없었고 지금도 없다.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아니라 제수이트에 의해 살해된 교황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들의 담장 내부가 아닌 바티칸 안에서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할 일은 무엇인가? 데이비드 얄롭(David Yallop)은 그의 비난을 시온주의자 유대인에게 한 것이 아니라, 추기경 진 빌로(Jean Villot) (P2 Lodge 회원)에게 했다.

일루미나이티 창설자인 아담 바이스하우프(Adam Weishauf)에 대해서 사람들은 그가 유대인이면서 제수이트라고 한다. 그가 어떻게 유대인이 될 수 있는가? 제수이트는 어떤 유대인도 제수이트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데 말이다. 이것은 제수이트의 규정에 어긋나며, 유대인으로 제수이트가 된 사람이 있다는 것은 제수이트의 얼굴에 일격을 가하는 것이다.(예수회 규정에는 유대인은 예수회 회원이 될 수 없다. 다만 보좌 역할만 할 수 있다 - 프리메이슨 회원등으로 말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마이클 콜린스 파이퍼에게 도전한다: 제수이트의 최종적 선서와 지침서(Secreta Monita)를 읽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제수이트는 왜 세계 지배를 위한 그와 같은 선서를 하는가? 다시 묻노니 왜 하는가?

에릭 펠프스 형제는 시온주의자 유대인의 최종적 선서와 시온주의자 유대인의 지침서를 본적이 있는가? 제수이트의 것과 같은 세계 지배를 위한 그렇게 마귀적인 선서와 비밀 지시를 말이다.

라디오 토론을 들으면서 나는 즉시 느꼈다. 마이클은 그 문제를 제수이트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도록 하기 위해 주의를 딴 데로 쏠리게 하는 방법으로 매우 혼란스러운 정보를 퍼뜨리고 있었다. 그는 천박한 정보를 이야기하였으며, 그것은 나의 마음과 정신을 뚫고 들어가지 못했다. 그는 이 세상이 영적 전쟁(통치자들과 하급 악귀들 및 그들의 주인 루시퍼)의 깊숙한 곳에 들어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것 같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깊은 의미를, 영적 의미를 말씀하셨다.

나는 1990년 이래의 제수이트의 마귀적인 일을 알고 있으며 에릭 존 펠프스는 2004년부터 알고 있을 뿐이다. 그러나 우리는 제수이트에 관해서 공통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다. 미국인들이 제수이트와 시온주의자 유대인의 문제에 관해서 더욱 더 혼란스럽게 되면 제수이트는 더욱 좋아 하게 된다. 그들은 미국인들을 비웃을 것인데, 그 이유는 그들이 이미 미국의 기초인 미국 헌법과 권리 장전을 먹어치웠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그레그 형제여, 거듭난 찰스 치니퀴(Charles Chiniquy)와 미국 링컨(Abraham Lincoln) 대통령 사이의 대화를 분석해 보라. 찰스 치니퀴는 링컨 대통령에게 제수이트가 그를 죽일 것이라고 경고했다. 찰스 치니퀴는 ‘시온주의자 유대인이 대통령을 죽일 것이다’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치니퀴는 제수이트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도 살아 있을 때 제수이트가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알베르토가 제수이트였기 때문이다. 사실, 나는 누군가가 ‘세상 사람들이여 나는 시온주의자 유대인의 제도를 빠져나온 시온주의자 유대인이요’ 하고 세상에 알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심지어 우리의 국민적 영웅인 모든 말레이 사람 중 가장 위대한 사람인 의사 호세 리잘도 제수이트를 잘 알고 있었으며, 그는 시온주의자 유대인을 언급도 하지 않았다. 디아스 신부나 마르코스와 같은 제수이트-바티칸을 위해서 일하는 필리핀 배반자가 있다면, 바티칸을 주권국으로 인정한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과 같은 미국인 배반자도 있다는 것을 나는 조금도 의아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나는 레이건 대통령에게 분노한다. 제수이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미국 대통령 링컨과 나의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의사 호세 리잘을 살해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시온주의자 유대인에 의해 살해당하지 않았다.

나로서는 누군가가 자신이 유대인이라고 말할 때 그는 가짜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가 자신을 야곱의 후손인 히브리인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그를 믿을 것이다. 그런데, 내가 아는 한 시온주의자 유대인이라는 말을 만들기 시작한 사람에게는 모두가 이스라엘 사람이거나 히브리인이거나 야곱의 자손이다.

세계는 로마 카톨릭 예수회(제수이트)가 지배한다. 여기서 칠년대환란설 역시 예수회의 간사한 거짓말이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정신차리고 깨어 예수님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아멘

 

펌>  원글 작성자 :  서달석 목사


가져온 곳 : 
카페 >시온산성
|
글쓴이 : 尹 永 順|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