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등소평

[스크랩] 점점 공산화 돼가고 있는 세상 /

그리운 오공 2015. 5. 24. 18:03

 

동성애와 변태 , 난교등..........도 공산화 전략에 포함되어 있군요 /

떄문에 이런걸 주장하는자들이 공산화 운동을 하는자들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박원숭, 문재인 캠프에서도 그랬죠? /

미국도 상당히 오염되었죠?

 

 

24. 언론-출판의 자유라는 미명하에 ‘외설 산업’을 확산시킨다.

25. 포르노영화, 외설서적, 외설적 TV 및 라디오 방송 등 외설산업을 확산시켜 사회의 도덕 기준을 무너뜨린다.

26. 동성애, 변태성교 및 난교 등의 행위를 일반적이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성생활인 것처럼 선동한다.

 

사회에 그대로 적용되고 있는 공산주의자들의 '45가지 공산화 전술'

 

 

공산주의자들의 '45가지 공산화 전술'

 

번역/金泌材

 

알버트 시드니 헐롱 주니어 의원.
미(美)의회 기록에 따르면 알버트 시드니 헐롱 주니어(Albert Sydney Herlong, Jr., 1995년 12월27일 사망) 美 상원의원은 1963년 1월10일 이른바 리버럴(liberal)로 위장한 공산주의자들에게 <미국 공산화를 위한 45가지 목표>가 있음을 경고했다. 민주당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내에 공산주의자들이 가장 많이 침투했다고 주장했던 헐롱 의원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거의 전 영역에 걸친 공산주의자들의 침투로 미국 사회가 병들어 가고 있음을 지적했다. 물론 미국은 공산화의 길을 걷지 않았지만 헐롱 의원의 경고는 현재 한국 사회에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주)

1. 유사시 미국의 유일한 대안은 핵전쟁 밖에 없다는 주장을 확산시킨다.

2. 핵전쟁을 하는 것 보다는 적에 타협-항복하는 게 낫다는 주장을 확산시킨다.

3. 미국의 ‘완전한 무장해제’가 도덕적이라는 운동을 확산시킨다.

4. 공산권 국가와도 자유무역을 해야 한다는 논리를 확산시킨다. 물론 전쟁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는 무역 품목에 대해서도 동일한 논리를 적용시키도록 한다.

5. 러시아와 소련의 위성국가들에 대한 장기 차관을 제공하도록 한다.

6. 공산권 국가들을 포함 거의 모든 국가에 대한 미국의 원조를 증대시킨다.

7. 중국의 존재를 인정하고 중국 공산당의 UN 가입을 허용한다.

8. 동독과 서독을 분단 상태로 놔둔다.

9. 핵 실험을 반대하는 국제회의를 연장시킨다. 이유는 미국이 이에 동조해 협상을 하는 동안 핵실험을 중단시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10. 소련의 모든 위성국가들을 UN에 가입시킨다.

11. UN을 모든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것처럼 홍보한다. UN헌장을 새롭게 작성하게 될 경우, 독립된 군사력을 확보한 ‘하나의 단일 정부’(세계 정부)가 필요하다고 강조해야 한다.

12. 공산당 활동을 금지하는 모든 활동에 반대하는 행동을 한다.

13. 미국에 대한 충성서약을 폐지시키도록 한다.

14. 미국 특허청에 러시아의 접근이 가능하도록 만든다.

15. 미국 내 하나, 혹은 두 개의 정당을 공산주의자들의 휘하에 놓는다.

16. 미국의 사법체계를 약화시키기 위해 판결과정에서 시민적 권리를 강조함으로써 전술적 판단을 내리도록 만든다.

17. 교육계를 장악, 사회주의 확산 벨트를 형성하고 공산주의 프로파간다를 실시한다. 교육과정을 단순화시켜 교사들에 대한 컨트롤을 강화하고, 사회주의-공산주의 사상을 교과서에 주입시킨다.

18. 각 학교 내 학생신문을 공산주의자들이 장악하도록 한다.

19. 공산주의자들이 공격받고 있는 분야에 대해 학생들이 시위를 하도록 만든다.

20. 언론에 침투해, 서적 비평 및 편집, 언론의 정책 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만든다.

21. 라디오, TV, 영화 산업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공산주의자들이 선점한다.

22. 모든 예술적 표현 방법을 동원해 미국 문화에 대한 반감을 증대시킨다. 공산주의자들은 미국 내 공원과 빌딩에서 모든 미국적 상징물들을 없애는 대신 볼품없고, 의미 없는 것으로 대체해야 한다고 선동한다.

23. 미술평론과 미술관 관장 등에 대한 조종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모든 미술을 추하고 불쾌하고 의미 없는 것으로 만든다.

24. 언론-출판의 자유라는 미명하에 ‘외설 산업’을 확산시킨다.

25. 포르노영화, 외설서적, 외설적 TV 및 라디오 방송 등 외설산업을 확산시켜 사회의 도덕 기준을 무너뜨린다.

26. 동성애, 변태성교 및 난교 등의 행위를 일반적이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성생활인 것처럼 선동한다.

.........................................................................

 

 

 

아일랜드 '동성결혼 합법화'..전세계서 처음 국민투표<동영상>|

           http://cafe.daum.net/waitingforjesus/BO4u/10618             

       

 

 

                                   

동성결혼 20개국서 허용..아프리카·중동선 투석형도

네덜란드서 2000년 첫 허용…유럽에 허용국 몰려연합뉴스 | 입력 2015.05.24. 07:05                  

 

 

 

네덜란드서 2000년 첫 허용…유럽에 허용국 몰려

(서울=연합뉴스) 백나리 기자 = 아일랜드가 23일(현지시간) 세계 최초로 국민투표를 통해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면서 동성결혼을 허용하는 국가는 20개로 늘었다.

워싱턴포스트(WP)와 BBC방송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동성결혼을 허용한 국가는 네덜란드다. 2000년 12월 의회에서 동성결혼 허용 법안이 통과됐다.

이밖에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국가는 벨기에와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노르웨이, 스웨덴, 스페인, 포르투갈, 에스토니아, 슬로베니아 등 주로 유럽에 몰려 있다.

올해부터 동성결혼이 가능해진 룩셈부르크에서는 지난 15일 자비에르 베텔(42) 총리가 동성 파트너와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남미에서는 아르헨티나가 2010년 7월 처음으로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이래 브라질과 우루과이가 뒤를 이었다.

뉴질랜드와 캐나다에서도 동성 커플이 합법적인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아프리카에서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2006년 동성결혼 허용 법안이 통과됐다.

그러나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에는 동성애에 투석형 등으로 강력 대응하는 국가가 많다.

수단에서는 동성애로 3차례 적발되면 사형에 처한다. 소말리아와 나이지리아는 동성애에 징역형을 부과하지만 이슬람 율법을 엄격히 적용하는 일부 주에서는 사형도 가능하다.

사우디아라비아와 이란에서는 이슬람 율법에 따라 투석형에 처한다. 이라크에서는 동성애 처벌 조항은 없지만 민병대에 죽임을 당하거나 이슬람 율법에 따라 사형 판결이 내려진다.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 카타르도 사형 규정이 있지만 실행되는 경우는 별로 없다.

모로코, 알제리, 리비아, 이집트, 에티오피아, 케냐 등 아프리카의 상당수 국가를 포함해 전세계 66개국에서는 동성애가 불법이다.

100개국에서는 동성애가 불법은 아니지만 결혼 등 권리 부여에 제한을 두고 있다. 한국도 여기에 해당한다.

미국과 영국, 멕시코는 일부 지역에서만 동성결혼이 가능한 나라다. 미국은 37개주와 워싱턴DC에서만 동성결혼이 합법이다.

영국에서는 북아일랜드를 뺀 나머지 지역에서 동성결혼을 할 수 있다. 멕시코의 경우 동성결혼은 수도 멕시코시티에서만 허용된다.

na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 역사학도의 시사토론 글방
글쓴이 : 초비상 시국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