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등소평

[스크랩] 물자동차

그리운 오공 2016. 11. 4. 18:05

출처 : 다음 아고라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바라본다면 잠시 상식이란 틀에서 벗어나 바라본다면.

 
여지껏 우리들은 거대한 석유자본에 의해 놀아나고 있었다해도 과언이 아니란 사실을
 
알 수 있을겁니다. 끝까지 읽어보세요.
 
 
 
혹시 아시는 분들 계실지 모르겠네요..
 
유튜브에서 stanley meyer 혹은 stan meyer라고 검색해보세요.
 
물로가는 차를 발명한 미국인입니다. 그는 실험에서 소량의 물과 자신이 개발한 엔진을 이용, 일반 승용차크기의 차량을 일반 가솔린 차량과 같은 속도와 거리로 주행시킵니다.
 
무슨 헛소리인가 하겠지만.
 
당시 미국내에 크게 보도되며 이슈가 되었고 지금 당장 관련자료를 유튜브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발명품은 상용화에 난항을 겪게되는데 이때 미정부까지 나서가며 발명품의 진위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당시 발명가에게는 유래없던 사기죄를 오하이오 법원으로부터 선고받은 스탠마이어는 안타깝게도 얼마후 짧은 생을 마감합니다. 
 
구글을 더 검색해 보면 이러한 과정과 그의 죽음과 관련된 석유자본, 미 정부의 압력과 개입설등 관련 자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사실은 지금 미국 이베이등에서 hydrogen generator, hydrogen gas, water gas, hydro engine 등으로 검색하시면 그와 같은 기술을 이용하여 값싸고 쉬운 방법으로 일반 차량을 하이드로젠 차량으로 개조해주는 부품들과 관련 문서들이 활발히 거래되고 있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스탠리 마이어 이전, 이미 물을 연료로 이용하는 브라운 엔진이라는 것이 수십년에 걸쳐 여러사람들에 의해 연구, 개발이 되어있는 상태였다는 것입니다. 국내 특허청에도 발빠르게 이미 이러한 브라운 엔진 기술력이 등제되어 있다는사실은 아시는지요? 물속에 엄연히 존재하는 수소를 축출해내어 연료로 사용한다는 어찌보면 아주 당연하고 간단한 기술입니다. 환경에도 어떤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그야말로 무한히 존재하는 연료인겁니다.
 
흥미있으신분들은 검색해보세요.
 
저렴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손수 어떤차량도 개조가능하며 개조전후 차체에 전혀 손상이 없고 하이드로젠과 일반 기름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로 미국내 기름값으로 재정문제를 겪는 일부 경찰들이 이러한 하이드로젠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것은 이것은 자동차가 아닌 발전기, 기차, 비행기등, 모든 연료기관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이라는것입니다.
 
아래는 미국메이저 방송국에서 실제로 방영된 관련 뉴스와 유튜브 영상들입니다.
 
이제 석유시대는 서서히 끝이 보이네요.
 
관련 동영상. 
 
 
관련 싸이트.
 
 
관련뉴스 
BBC News:
 
 
 
여지껏 석유자본들의 압력과 정치로비때문에 대체에너지 개발이 빛을 보지 못했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국내 세녹스사건도 그랬고.
BMW에서 개발했다는 수소자동차?, 사실 좀 씁쓸합니다. 어려운 기술도 아닌데 어려운 기술인양 만들어서 비싸게 판매하는게.
일종의 쇼라고 보시면 될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사들또한 석유회사들의 로비를 받고있다는사실. 석유회사들의 로비를 받아 전기자동차 전량을 회수하여 폐기한 지엠사의 음모를 파헤치며 전미를 놀라게 했던"Who Killed the Electronic Car(2006)?"라는 영화를 보시면 석유커넥션에 대한 경악스러운 정치경제적 구도, 비리들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관련 메뉴얼이나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구글에서 Water 4 Gas 라고 검색해보시면 전세계에 걸쳐 형성된 관련 비영리 커뮤니티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그 규모와 정보의 일목요연함에 놀라실 겁니다.
 
브라운 엔진 구성을 기술한 메뉴얼도 지금 손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동안 숨겨져 왔던 이러한 값진 정보들의 공유. 인터넷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죠.
 
많이들 추천해주시고 퍼뜨려주세요. 또 거대한 자본에 의해 정보가 차단되고 사라지기 전에.
 
사기가 아닙니다. 비영리 순수 정보 공유입니다.
 
환경과 우리자신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후손들을 위한 일입니다.

출처 : IT를 지나 MT로....
글쓴이 : 연공중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