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당했습니다.
초등동창만난답시고 다니는 남편을 가진 아내입니다.
합법적인 만남을 가장한 불륜의온상이지요^^~
ㅎㅎ 아니라고 본인들은 미화시킵니다 . 어릴적 작은 소중한 추억이라고~~
하지만 쌍쌍이 만나서 어릴적추억을 살린답시고, 모임을 빙자하여 쌍쌍이 산으로 들로 계곡으로 밤에는 노래방으로 부루스를 쳐대면서 부둥켜안고 다니면서 쌍쌍이 사진을 올렸더만요. 부부하곤 그렇게 다정하게 전국을 다니는지 모르겠네요^^~.부부하고 노래방가서 그렇게 부둥켜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 나원.
부부보다 더한 찐한 포즈를하고 떼로 ,쌍쌍이 다녔습디다. 40년만에 만났네. 옛날 그데로네. 어머머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첫사랑이었다느니 하면서 남편과 아이들은 모르는 우리들만의 비밀의 방이었으면 좋겠네 (홈피게시판에 올려놓았더만요) --지덜 초딩동창모임이 그리 당당하면 남편이 알면 어떻고 아이들이 알면 어떻습니까. 이런글 홈피에 올리는 자체가 이상한거죠~~찔리긴하나보죠~
열받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1년간 몰랐습니다. 그렇게 전국을 끄들러 다니면서 부둥켜안고 사진까지 박고말이죠. 사진만 박았겠습니까? 뭐는 안박았겠어요~~참 기가 막혀서~자랑스럽게 사진 다~올려놨더만요. 쌍쌍이 부부들이 해도 민망할 포즈를 대낮에 공원으로 산으로 깍지끼고 부둥켜안고 쌍쌍이 사진찍고 끄들러 다녔더라구요. 지마누라하고는 공원한번도안간놈이 말이죠~ 홈피에 모두 올렸더만요. 추억이라고. 그리고 귀엽다나. 지덜끼리~~
마트한번도 같이 안가는 인간이 초등동창 여자들하고는 밤에는 노래방서 부둥켜안고 헬렐레. 웃으면서 헤벌죽 사진찍어올렸더만요.출근한줄 알았더니 양복입고 초등동창여자들하고 밥먹고 공원으로 데이트하면서 팔짱끼고 찍은사진도 있더라구요. 단체사진 쌍쌍이 찍고 여러포즈로 찍었습디다~
기가막혔습니다.아둥바둥 살아왔는데~.
부부끼리 하는 행위를 초등동창여자들하고 하면서 대로변, 공원,계곡, 등 완죤 애정표현 진하게 해서 인증샷 쌍으로 올려놓는게 말이됩니까~~음식을 먹여주는사진도 올려놨더라구요. 진짜 여러가지합디다.
해당 홈피 관계자한테 전화했습니다. 남편사진 다~ 내리라구요.
나중에 보니 강등후 본인탈퇴(강등이유: 비밀공유 오픈시키고 소중한 추억을 없앤것에 대한 조치랍니다. 미친것들아닙니까) 했더만요. 지덜끼리만 공유합디다. 지금도 그 블로그엔 매일 지덜끼리 놀러다닌 사진올려놓고 초등동창의 순수함이라는둥 지껄여대고 게시판에 글올려대겠지요~~뭐, 가정사라나요?
아니 남편이 내가아닌 초등동창여자들하고 부둥켜안고 천지를 다녔는데 조용히 넘길집이 어디있습니까?
우리나라가 일부다처,일처다부제입니까? 완젼 돌은것들 아닙니까? 조강지처 조강지부가 무슨죄라고~~
. 초등동창 불륜의온상맞습니다.
일탈을 가장한 합법적인 바람과 불륜입니다.
절대 절대 절대로 초등동창 보내면 안됩니다. 웃기는 초등동창여자들이 더 널렸습니다. 지남편들은 더 나이가 먹었쟎아요.참~ 그맛으로 가나봅니다. 동창들은 쫌 점쟎아요~~ 마누라들은 무슨죄입니까. 그남편들은 그러고 다니는거보면 순수한 초등동창이니까 자알 나가라고 할까요? 자식들이 보면 우리엄마 자알한다고 할까요? 엄청자랑스러워하겠습니다. 그자식들이 보면 아버지아닌 남자와 부둥켜안고 놀아난 엄마를 보고 뭐라할까요? 그러곤 지덜 게시판에 아이들도 모르고 남편도 모르는 비밀의 방같은게 있으면 좋겠다네요~~여러가지한다.
그럼 결혼은 왜했냐구요. 그리 애닯으면 초등 동창하고 결혼해야지~~참 나원 ~` 가정은 지키면서 놀때는 확실히 논다 네요~~ 여러가지합디다.
경험해야할것과 경험하지말아야할것이 있습니다.
결혼한 마누라,남편이나 잘 챙겨서 부둥켜안는거 마누라와 남편하고 해야지 왜 ~~왜~~ 초등학교 동창여자,남자들이 하냐구요!!!그런건 경험하지 말아야죠. 수업료가 인생쫑내는거밖에 더 있습니까?
기가막힙니다 . 깍지끼고 부둥켜안고 ,. 초등동창여자들은 4계절 내내 콧바람 씌워준다고 쌍으로 깍지끼고 산으로 들로 모시고 다녔더라구요~~여름엔 계곡으로 ,밤엔 노래방으로~~~~
불륜의 온상 ~~초등동창. 맘같아서는 그 홈피 공개하고싶지만 참습니다.
순진한 아내,남편들 속지마십시요.
어릴적추억을 담보로한 합법적인 불륜을 하는것입니다.
초등동창~~순순한 어릴적 추억이라굽쇼.
웃기는소리 . 100프로 불륜입니다. 순수함을 가장한 가장 추악한 행위입니다.
-악플사절-
** 잃어버린 후에야 잃어버린게 무엇인지 안다**
일상의 사소함조차도 잃어버린후에는 얼마나 소중한것인지 잃어버린후에야 무엇인지 알게됩니다.
님들의 소중한 일상을 조강지처,조강지부와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제3자들이 보더라도 객관적이고 보편타당한것이 불륜이 아닌것입니다.
("향기로운 여인"님의 댓글이 올라왔더라구요~ 캡쳐해서 올립니다. 네티즌님들 향기로운 여인님께선 엄청향기가 있으신가 봅니다. . 한번 읽어보실래요? 아마도 위의 초등동창여자 인모양입니다. ㅎㅎㅎ 향기있게 올리셨더라구요~~
"향기로운 여인의" 아듸댓글(11.11.11 00:24)===어쿠 밤에 잠도 안자고 올리셨네. 엄청 그리우신가보오지.
무엇이 그렇게 찌들게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군요
순수한것에도 불륜으로 보는 시선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모 눈네는 모만 보인다 했습니다
함께살아온 날들이 있으니 남편을 누구 보다 더 잘 알고 있을것이구요
초등동창이라 해서 꼭 불륜일까요
가정에 충실하면서 살아온 날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가슴에 손언고 생각해보십시요
정말로 남편이 불륜을 했을까요
가정사를 이런곳에 올려 무엇이 남을까요
악플사절이라구요===(너같은 또라이가 있어서 악풀사절이라고 하는거야. 아냐~~ 그거 닭아)
그럼 모 땜에 올렸나요
남편 기 죽여 무엇에 쓰려구요
누워서 침뱃터야 어디로 떨어질까요
참으로 현명하지 못하군요
글쓴이도 사회생활을 하고 있을터인데요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은가요
글쓴이는 아무하고 도 박는가봐요
그러니 그렇게 생각하지요
사람이 살면서 정도가 있는거지요
해야할 말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습니다
꼭 글쓴이와 똑같이 생활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요
순수한것 에 더이상 돌 던지지 마세요.
라고 올렸네요 . 아마도 여러번 박은 사례를 여기다 확인시키는군요~부둥켜 안고 깍지끼고 다니면서 상대동창남자의 와이프 직업도 아시나보내요. 어이쿠~~~그남자 기죽는게 가슴엄청아프신가 봅니다. 저는 아무나 안박으니까 자신있게 올리지요~박은 초등학교 여자동창이 경험이 많으시니 이런글을 자신있게 올리셨네.
너나 순수한척 많이 만나서 부둥켜 안고 다니세요. 동창회 사진이 부둥켜안고 찍은 사진이 천지라고 말했쟎아~ 동창사진을 그렇게 찐하게 찍어대냐?내침 내가 맞는데 왜신경쓰셔~너나 니침 맞지 마세요.순수한척하기는-- 여러가지한다. 오해받지않게 찍었어야지 그럼. 부부냐. 쌍쌍이 앉아서 짝지어서 부둥키고 찍었다고 했쟎어. 사진을~~왜?~~ 사진도 캡쳐해서 올려주리? 어이쿠 그렇게 현명하셔서 남편아닌 초등동창들하고 밤낮으로 다니셨어요? 부둥켜안고
너나 해야할 말 하지 말아야할말 가리셔.
순수한것 좋아하네~~네티즌들이 호구냐~~~~~ 너 순수한척하면서 몰래 몰래 많이 만났지?
다른초등동창 남자 와이프들이 아는지 모르겠네~~ ㅎㅎ 고생했다. 오타쳐가며 글올리느라고.
네티즌님들 그글에 답글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저한테 하신것처럼요. 부둥켜안고 다니는 초등동창 모임이 순수해서 돌던지지 말랍니다.~~~~~~~~미췬녀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