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등소평

미국,이스라앨,NATO:이란 공격 개시 (펌)

그리운 오공 2011. 12. 15. 20:20

미국,이스라앨,NATO:이란 공격 개시

 

      석유 1 배럴당 300-500달러 급상승

 

 

최악의 호르무즈해협의 30일 봉쇄 시나리오 하에서 미국이 거의 GDP 750억 달러 손실을 볼 것이라고 내셔널 디펜스 메거진이 전했다지난 주 레피디언 그룹이 만일 이란이 공격받는다면 석유가가 배럴당 175달러 이상 될 거라 예상했다석유산업전문가 그룹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석유가는 이란 공격이 시작된 후 1시간 안에 평균 23% 오를 것이라 내다보고 있으며 UPI의 기자는 “폭탄하나가 이란에 떨어지면 석유가격은 심지어 배럴당 $300-$500까지 솟아오를 수 있다.”고 썼다.

 

오만과 이란 사이에 있는 호르무즈해협은 매일 1,600만 배럴의 석유가 지나가는 곳이고 이는 대략 모든 해상교역 석유의 33%를 차지하며 전 세계 석유교역의 17%를 차지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석유의 관문이다.

 

다수의 석유시장 전문가들은 이란전쟁이 석유가격을 최소 배럴당 $200-$300까지 가파르게 올릴 것이라 예상하는 반면 이스라엘의 이란공격과 그에 따른 호르무즈해협의 봉쇄에 대한 석유시장의 충격에 대해 가장 낙관적인 전문가들도 석유가를 최소 배럴당 $175까지 오를 거라 예상하고 있다고 이란의 공식뉴스 기관인 팔즈 뉴스 에이전시(Fars News Agency)가 전했다.

 

출처:Oil at $300-$500 per barrel if Israel attack Iran

     infowars.com  11/8

 

핵무기가 필요 없는 이란

 

 

 

이란 대통령 마하무드 아마디네자드는 이란은 원자폭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테헤란(이란의 수도)의 핵 야망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중에 말했다. Mr.아마디네자드는 이란국영방송 IRIB에서 “미국은 이란과의 어떠한 대결도 후회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스라엘 대통령 시몬 페레스는 이란 공격이 더욱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Iran does not need nuclear weapons, says Ahmadinejad  BBC  11/8

 

미 국방장관의 경고

 

 

이란의 핵 지역들에 대한 공격은 ”강철 주먹맛을 보게 될 것이다. “라고 이란이 경고한지 몇 시간 후에 미 국방장관 레오 페버트는 이란에 대한 군사작전은 그 지역에서의 의도되지 않은 결과가 될 수도 있다고 경고 했다.

 

출처:Defense chief warns on Iran strike consequences

     로이터통신    11/11

 

      이스라엘 정보부이란공격 전망

 

 

 

 

오바마는 이란이 이미 5개의 핵폭탄 또는 단두 미사일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세계 에너지의 주 원천인 걸프 전 지역을 방사능으로 오염시킬 만큼 위험한 수준이라고 말하며 이란에 대한 제재들이 이란 경제에 엄청난 피해를 줄 것이며 미국은 러시아와 중국의 지도자들과 함께 이란이 중동 전 지역에서 원자폭탄과 무기들을 개발하지 못하도록 연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어떤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는다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이란은 중동지역 뿐만 아니라 미국에도 위협이 될 수 있다.”라고 그가 말했다이것은 미국 대통령이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이란을 미국의 위협이라고 한 첫 번째 언급이다.

 

출처:Israel Intelligence;2-3 months window for Iran strike

    DEBKAfile         11/15

 

이집트, “형제국가 이란” 돕겠다.

 

이집트의 이슬람교주 알라마지 아부라자엠은 이집트에 있는 그의 추종자들은 만일 이스라엘과 서방 국가들이 이란을 공격한다면 그들의 이란 형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울 준비가 됐다고 전했다.

 

출처:Egypt cleric to invoke Jihad if Iran hit

     press TV  11/9

 

이스라엘다음 달 이란 공격 예상

 

 

이스라엘이 빠르면 “다음 달 이란의 핵 시설들을 공격할 것이라고 데일리 메일 신문이 영국 외무부 관리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그것이 크리스마스 이전에 그 지역(이란)에서의 새로운 위기에 대한 전망을 높였다.

 

우리는(영국 외무부빠르면 크리스마스에 또는 새해 초에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스라엘이 이란 핵 장소를 우리가 예상하고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빨리 공격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출처:UK Foreign office: Israel expected to attack Iran next       month                       infowars.com   11/10

 

   미국의 테러 대리자들

 

 

 (왼쪽부터; 이스라엘 총리 "네탄 야후"와 미국 대통령 "오바마")

 

미국이 테헤란 내에서 아마디네자드의 통치를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한 군사작전을 도울 준비를 하기 위해 CIA가 테러 대리자들을 이용해 이란에 대한 테러를 감행하고 있다.

 

이란은 미국정부의 반이란 계획의 공식적 관여와 이란과 다른 나라들에 대한 야만적 행동을 감행하기 위한 요소들을 파견하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할 반박할 수 없는 증거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란과 다른 지역들에서 테러를 감행하는 미국의 역할을 드러내는 반박할 수 없는 수백 개의 증거를 가지고 있다.”  라고 이슬람혁명 최고 지도자가 말했다.

 

미국은 폭력과 전복을 꾀하는 다른 행동들을 통해 이란을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테러분자들을 훈려시키며 자금지원을 하고 있다.

 

9/11사태를 조종했다고 여겨지는 모하마드가 수장인 테러단체 준둘라는 수니파 알카에다 조직이며 2009 10월에 준둘라는 파키스탄 국경 근처에 피신해 있는 이란혁명단체의 본부를 공격 40명의 사망자를 낸바 있다그 그룹은 이란 내에서 수많은 폭탄 공격을 감행했으며 파키스탄에서 경찰서와 차량폭탄테러를 감행하는 단체이다.

 

미국 관료들은 미국정보부 요원들이 자주 준둘라 지도자들을 만나고 조언한다고 ABC뉴스에 전했다현직전직 미 정보부 요원들은 준둘라 요원들이 이란으로 송환되는 것을 막고 있다는 사실이 그 테러 그룹과 CIA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다시 한 번 부각시켜 준다그러나 준둘라만이 미국 정보부가 자금을 대고 이용하는 그룹은 아니다미 정보부는 이란 내에서 이란 혁명군을 공격할 이란 내 게릴라 테러 단체들을 이용하고 있다.

 

출처:The U.S. is already attacking Iran through terrorist          proxies           infowars.com       11/11

 

이미 예견된 전쟁

 

 

저명한 역사학자이며 전 세계 정세에 해박한 지식과 직접 전장에서 정보를 수집하며 취재하는 웹스터 탈플레이 박사는 그가 운영하는 Tarpley.net에 이미 2010 8 10일에 이란 전쟁을 예건하고 이것은 아마도 핵전쟁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며 수천 만 명의 죽음을 불러올 것이라 경고했다.

 

출처:Webster Tarpley: Iran war on multiple fronts

      Webster G. Tarpley             2010.8.10 

 

 

결론

 

최근 빠지지 않고 매일 뜨는 기사는 위에 보신바와 같이 이스라엘과 미국이 이란을 공격할 것이라는 보도이며 이 전쟁은 단순히 국지전으로 끝나지 않고 이슬람 세력권과 서방국가들 사이의 대단히 심각한 3차 핵 세계대전으로 갈 것이라는 전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의 경제가 뿌리 채 흔들리고 있는 이때 전쟁으로 인해 세계 석유가격이 $300이상 치솟는다면 가뜩이나 어려운 세계경제는 이란에 첫 번째 폭탄이 떨어지자마자 패닉 상태로 순식간에 떨어질 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여러분때가 다 되어 감을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가르쳐 주지 않습니까깨어 일합시다일할 수 없는 밤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iframe style="DISPLAY: none" id="RewFrm40146658449" height="0" src="" frameborder="0" width="100%" allowtransparency="allowTransparency" scrolling="no"></iframe><iframe style="DISPLAY: none" id="CommentFrm40146658449" height="0" src="" frameborder="0" width="100%" allowtransparency="allowTransparency" scrolling="no"></iframe><iframe style="DISPLAY: none" id="sympathyFrm40146658449" height="0" src="" frameborder="0" width="100%" allowtransparency="allowTransparency" scrolling="no"></i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