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2월 5일 미 CNN에서는
저녁 6시, 8시, 10시 세번에 걸쳐 <제너럴 아이디란 무엇인가?>란 제목하의 뉴스를 방영했다.
제너럴 아이디란 모든 것을 인식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 뉴스는 미국 조지아주에서 666을 사람 몸에 주입하는 안이 의회를 통과했으며, 1997년 4월부터 실시하여 4년 내로 끝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너럴아이디 시스템은
기술학적 용어로는 최고정보기술이며,
생물학적 용어로는 생체시스템이며,
이는 성경에서 말하는 짐승의 표(The Mark of Beast )이며,
곧 666(The Number of 666)이라고 저녁 시간 대에 세번에 걸쳐 방영했다고 한다.
성경 요한계시록 13,14장에서는 이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지옥간다고 말씀한다.
그러면 이 베리칩, 바이오칩을 받으면 왜 지옥에 가게 되는가?
지금 현재 이 칩은 물건에 붙이는 베리칩, 사람 몸에 주입하는 바이오칩, 그리고 RFID(무선주파수 인식)즉 전자태그, 전자신분증 이라는 말들로 쓰이며, 결국 다 같은 말로서 666을 말한다.

베리칩은 바로 쌀알 크기만한 칩으로서(위의 사진은 확대된 것) 이 칩 안에는 128개의 유전자
메모리와 영구건전지인 축전지, 그리고 인공위성과 수신되는 안테나로 구성되어 있다.
그렇다면 128개의 유전자 메모리가 왜 여기에 저장되어 있는가?
이 것이 바로 주목해야 할 점이다.
동물과 사람 몸 안에는 30억개의 유전자가 있고, 그 중 동물과 다른 인간만이 가진 유전자가 300만개이며, 이 300만개를 조종하는 유전자 핵이 바로 128개의 유전자이다.
그 128개의 유전자 하나하나 마다 이름을 붙여 놓은 것이 바로 유전자 메모리이다.
이 128개의 유전자 메모리는 사람의 뇌와 감정을 다스린다고 한다.
이 유전자 메모리 코드를 조작해 버리면 이 칩을 받은 사람 모두가 그 생각과 사상,가치관,감정 등이 다 조정된다는 뜻이다. 이는 앞으로 적그리스도 한 사람이 온 인류 65억 인구를 다스리게 되는 발판이 되는 것이다. 다음 그림은 이 지구상 모든 사람의 개인 신상정보를 담고 있는 슈퍼컴퓨터, 즉 짐승 컴퓨터와 그에 대한 설명이다.

브뤄셀(룩셈부르크)의 드라르와가 2백번지에는 열십(+)자 모양 13층짜리 건물이 있으며 이 건물중 3층은 버로회사가 개발한 <국가간 전산연결망>의 중앙 통제센타이고 이곳의 대형컴퓨터는
전세계 인류 개개인의 신상자료를 모두 저장하고 있으며 이름은 '짐승(beast) 컴퓨터' 이다. 놀랍게도 성경은 적그리스도를 '짐승'에 비유하고 있다. 전세계 인류를 지배할 국제 종합 컴퓨터의 고유번호는 666이다.
2002년 12월 6일 미국의 Applied Digital Solutions(ADS)는 한국과 VeriChip 독점판매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발표했다.
멕시코와 에콰도르가 수억만불의 계약이 끝난 상태에 있는 ADS사의 VeriChip은 미국내에서 사람의 몸에 넣을 장소가 발표 되었는데, 현재까지는 아리조나 1, 플로리다 4, 택사스 2, 등 일곱 장소라고 한다.
그리고 미 FDA식약청은 2004년 10월 이 칩을 의료용으로 사람 몸 속에 넣는 것을 정식 허용했다.
플로리다 팜 비치에 소재하는 Technology 회사 ADS 는 나스닥 주식에 상장된 회사이다. ADS사에 따르면 한국은 마이크로칩 상품 독점 판매권 계약에 서명했다.
그 계약은 향후 5년동안 한국시장에 한하여 켈리포니아 소재 무역회사로부터 한국이 수입하게 된다. ADS 사는 한국의 수입사 이름을 밝히지 아니하고 가명으로 한국의 "세계적인 종합과학기술(GIT)"에 ADS가 생산하는 베리칩을 한국시장에 독점판매권을 허용한다고 했다.
계약에 따르면 최저가격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도록 했으며 한국 GIT측은 3개월 주기로 반드시 5000개의 베리칩을 소비해야 된다고 명시되었다고 한다.
따라서 한국 GIT 는 개인 신상정보가 들어 있는 베리칩을 반드시 사람의 몸에 주입시켜야 된다. 또한 GIT는 같은 기간에 모든 정보를 읽게하는 스케너216개도 함께 소비해야한다는 내용이다.
기본 계약에는 향후 5년동안 GIT가 한국 판매독점권을 갖게 된다. 그리고 ADS가 생산하는 베리칩을 GIT는 5년동안 최소 75,000개의 베리칩과 함께 7,500개의 스케너를 시중에 판매하도록 되었다고 한다.
ADS 사는 한국의 수입사 이름을 밝히지 아니하고 가명으로 한국의 "세계적인 종합과학기술(GIT)"에 ADS가 생산하는 베리칩을 한국시장에 독점판매권을 허용한다고 했다.
계약에 따르면 최저가격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도록 했으며 한국 GIT측은 3개월 주기로 반드시 5000개의 베리칩을 소비해야 된다고 명시되었다고 한다.
발췌: 미국 South Florida" The Business Journal " 2002년 12월 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