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hecy in relation to Freemason

[스크랩] 아이슨 살아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운 오공 2013. 11. 29. 15:20

카페가 시끄럽네요..

오늘 새벽 3시무렵에 태양에 최근접했으니 아무리 아이슨이 빠른속도라고 해도

태양에서 나오고 있는 자료는 바로 찾기가 힘들어요..

분해되었다,꼬랑지만 들어갔다 별의 별 말씀들을 다 하시는것 같은데요..


현재 라스코 c3 이미지입니다..

분석안해도 코마부분이 나오는것이 보입니다..




1시간단위로 프레임을 만들었으며 태양에서 나오는 순간은 매프레임으로 엮었습니다..




스테레오 비하인드 최신이미지



라스코 c2 필터링 이미지



확대 이미지



궤도이탈 얘기가 들리고 있는데요..

아직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만약 궤도가 수정/이탈되었다면 지구가 더 위험에 빠질수 있습니다..

지금의 이미지로는 코마부분이 약간 안쪽으로 꺽이는것이 관찰되어 집니다..

계속 추적해 보겠습니다..



태양에 근접하기전부터 나사에서 물타기를 시도하는것? 같아 보입니다..

나사에서 증발되었다는 자료를 살포시 올려놔서 여러분들이 혼동을 가중시킨것 같네요..

공식기관인 나사에서조차 이런 근거없는? 말을 흘린다는것이 웬지 찜찜합니다..


나사 이써글넘들~~~



출처 : 나의사랑 나의우주
글쓴이 : 치킨박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