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hecy in relation to Freemason

[스크랩]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의 죽음과 예언

그리운 오공 2013. 12. 12. 19:32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이 오늘 죽었습니다.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의 죽음은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도 있습니다.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의 예언은 남아공에서 특별한 정치인이 죽으면

종말도 찾아 온다는 것입니다.

1926년 3월 11일, 65세의 나이로 타계한 그의 예언은 딸 안나가 직접 노트에 받아적어 보관하다가 책으로 출간해 후세에 남겼는데 그의 예언서에는 다음과 같은 신비한 예언들이 등장한다.

1911년에 3년 뒤에 일어날 1차 세계대전을 예언한 그는 1918년에 다이아몬드를 캐다가 땅에서 솟아오른 빨간 먼지 구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는 독감이 발생한다고 예언했다.

1929년에 발생한 경제대공황을 예언한 그는 태어나서 주식 그래프를 한번도 본 적이 없어 이 상황을 소가 끄는 마차바퀴 모양의 그림으로 묘사했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게 될 것임을 예견했다.

남아공의"a prominent political figure" (특출한 정치적인물)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 이 죽게되면, 7일간의 애도기 간이이어지게되고, 흑인들은 백인들을 대량학살하면서 폭동 및 시민전쟁이 발발하며, 이즈음에 유럽도 끓어오르면서 3차세계대전의 조짐이 나타나게 된다는것 입니다.

3차례 발생하게 되는 인류의 대전쟁에 대해 예언한 그는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할때 무서운 전염병이 만연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일본은 지진으로 파괴되고 러시아와 유럽에서는 인종 분쟁이 발생하며 독일과

미국이 3차 세계대전에서 동맹국으로 함께 싸우게 된다고 예언했다.

3차 대전이 발발하고 나서 인류는 전기 광선을 사용하는 신무기가 하늘과 지상에서 발사돼 모두를 죽음으로 내몰고 파괴하며 지구를 피로 적시는 광경을 목격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는 3차 대전이 마지막 세계대전이 될 것이며 수많은 혼란이 닥쳐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머리와 꼬리가 없는 뱀을 보았다고 말했는데 예언을 할 당시 그것이 무엇인지 몰라 딸에게 이를 그대로 적어 미래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사전에 인지할 수 있게 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흑인에 의해 다시 통치된다는 그의 예언은 1992년, 남아프리카 국회의사당에서 거론되면서 의원들끼리 주먹다짐을 하는 사태를 유발하기도 했으나 예언대로 실현되었다.

1917년 에이즈 창궐을 예언한 그는 에이즈 성병 때문에 많은 흑인들이 죽는다고 예언했는데 그는 이 전염병이 아프리카에서 시작돼 세계 전역으로 퍼지게 된다고 예언했다.
그는 에이즈가 성적으로 타락한 인류에 의해 발병되며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된다고 설명했다.

1919년 영국 다이애나 공주에 관한 예언을 남긴 그는 영국에서 귀족으로 태어난 여인이 이혼을 하고 나서 스캔들을 일으킨 뒤 죽게 된다며 세계 전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추모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1899년에서 1926년 사망 때까지 예언들
- 보어 전쟁의 결과
- 1918년의 대역병
- 영국의 모든 식민지 상실
- 아일랜드 독립
- 1986년 4월 26일 소련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재앙
- 디 부인의 죽음, 이혼 그리고 자동차 안에서 아름다운 영국 부인의 비극적 죽음은 세계를 슬픔에 빠뜨린다
- 세계 3차 대전이 가까워질 때 7차례 끔찍한 역병이 영국을 공격
- 보스니아 내전
- 전 수상 HF 베르워드 박사는 친한 친구의 손에 죽는다
- 전 대통령 FW 드 클레르크에 의해 넬슨 만델라 석방
- 흑인들의 흑인들에 대한 목걸이 살인
-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흑인 정부에 의해 장악

- 일본은 지진들로 파괴됨
- 러시아와 유럽에서 민족 갈등
- 인종 분쟁은 21세기가 시작하면서 세계적으로 폭발하면서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고 독일과 미국은 나란히 싸움
- 레이저 무기 :
1920년 렌스버그의 일부 예언들은 "위 아래로 죽음과 파괴의 씨를 뿌리면서 지구를 피로 물들이는 무시무시한 전기 광선들"을 세계 군대들이 사용하는, 21세기가 시작될 즈음에 제3차 대전이자 마지막 전쟁에 대한 것이다.

 

-----------------------------------------------------------------------------

 

우리는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굳게 믿습니다.

그런데 이상 하게도 많은 예언가들의 예언도 하나님게서 말씀 하신 지구의 종말을

같은 방향으로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예) 말라키 예언 지금 교황  프란치스코가 말라키 그 때로 부터 112번째 교황이 마지막 교황이 될것이다. 그리고 종말

위 글의 예언가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 남아공에서 특별한 정치인이 죽으면 3차 세계대전과 지구의 종말을 예언

우리가 잘아는 노스트라다무스 혜성이 지나갈 간 후에 종말 을 예언

마더 쉽튼(1488~1561) 노스트라다무스 출생과 종말의 때를 예언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 계 12장 12절 중 -

 

계시록에 나와 있듯이 마귀 사탄의 도구 N,W,O들도 휴거를 알고 U,F,O를 뛰우고 있는 것입니다.

일루미나티카드에 보면 잘 나와 있습니다.

휴거가 일어나자 블루빔프로젝트를 통해 U,F,O을 공중에 뛰워서 외계인이 잡아갔다고 할 것입니다.

지금 이 시대는 성경의 예언과 기타 여러 예언가들의 예언이 딱 맞아 떨어지는 시대 입니다.

하나님께서도 예언의 말씀을 통하 말씀하여 주시고 예언가들 즉 사탄의 영감을 받는 자들도 지구의 종말을 말 하고 있는 이 새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무엇보다도 뜨겁게 서로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서로 대접하기를 원망 없이 하고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 베드로전서 4장 7 ~ 10절 -

 

오늘의 말씀 베드로전서 4장 7 ~ 10절 말씀을 잘 묵상 하시면서 오늘 하루

주님 안에서 승리 하십시오~!!

샬롬~~!!^^

출처 : 君子의 길(後天無極大道)
글쓴이 : 香林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