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이트

세계를 정복한 바티칸의 예수회 ( 펌 )

그리운 오공 2014. 9. 10. 14:17

세계를 정복한 바티칸의 예수회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전 예수회 검은교황 피터 한스 콜벤바흐    

 

 

목 차

 

1 소개
2 제수이트의 운영
3 몰타 기사단의 운영
4 카톨릭교와 신성 로마 제국
5 밀교
6 의료약품 종교재판
7 종교개혁과 바티칸의 조종
8 검은 귀족
9 로마 가톨릭의 타 종교와의 전쟁
10 제수이트와 몰타 기사단의 아젠다(목표)
11 우리는 여기서 어디로 가는가?

 

 

예수회(제수이트 - Jesuits)란 무엇인가?

 

제수이트는 거의 500년이나 된 은밀하게 운영되는 비밀 군사 작전을 위해 구축된 지정학적 조직으로서, 남성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제수이트는 비밀 맹세와 직속상관에 대한 절대적 복종을 요구하는데, 최종 상관은 총회장 혹은 검은 교황이다.

 

(검은 교황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가 항상 검은 옷을 입고 흰옷을 입은 교황의 뒤편에 서 있기 때문이다.)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예수회 새 검은 교황 아돌포 니콜라스         


공식적으로 예수회(Society of Jesus)로 알려진 이 단체는 원래 바티칸으로 하여금 종교적 정치적 권력을 많이 잃어버리도록 한 유럽 지역의 다양한 종교개혁 운동에 반격을 가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바티칸이라는 조직의 최고 목표는 언제나 절대적 (세속적) 지배권이었다.

 

제수이트는 1814년 이래 (압제의 역사 참조) 음란하게 부유한 바티칸 조직을 (그 가톨릭 성직자 계급 제도와 함께) 온전히 장악해 오고 있으며, 현재 몰타 기사단과 함께 국제 연합, 나토 (NATO), 여러 중앙은행들, 대기업들, 비밀 결사들, 그리고 [프리메이슨 (Freemasonry) 및 오푸스데이 (Opus Dei)와 같은] 수많은 협회와 사이비 종파 등의 다양
한 여러 조직들을 온전히 통제하고 있다.

 

유의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제수이트가 조종하는 바티칸이 1929년 이래 바티칸 시라고 하는 소 주권국을 만들어서 (승인을 받았으며) 국가의 우두머리와 내각(카톨릭의 비 세습적 군주들과 원로원으로 구성되는 교황청)을 가지고 있고,

 

중앙은행 (바티칸 은행), 재판 관할권(교회법과 제해권), 약 147개의 국제 협정 [과거에 정교협약 혹은 라테란 조약(Lateran Treaties)이라고 한 외교 조약들로서 바티칸에 국가적 특권을 부여하였다],

 

만국 종교 재판소 [2000년부터 미국의 윌리엄 레바다(William Levada)가 책임을 맡고 있다],

 

그리고 대형 지하 문서고 네트워크 등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제수이트와 카톨릭 성직자 및 몰타 기사단은 (그리고 여러 다른 가톨릭/교황청 기사단은) 극도의 가부장적 문화를 특징으로 한다.

이와 같은 유형의 엄격한 사회 구조는 파시스트 집단의 주된 특징 중 하나이다.

 

“제수이트에는 여자(부인)가 없다. 그들은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다. 아내나 여자를 가지는 것은 아내와 가정에 충성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하고, 총회장에게 복종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 그들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으며, 그것은 그들이 성공하는 주된 열쇠이다.” - 에릭 존 펠프스 (Eric Jon Phelps)-(바티칸 암살단 - 생명의 서신 출판)

 

오늘날 제수이트는 약 20,000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 13,500명은 사제들이고, 일부는 ‘이단자’를 죽이는 것을 범죄로 생각하지 않는 네 번째 맹세의 비밀 서약을 했다.

 

제수이트의 구성원은 그리 많지 않다: 1960년대 중반의 36,000명을 정점으로 하여, 1983년에는 26,000명이었고, 1995년에는 23,000명이 되었다 [1]. 제수이트는 지리적으로 91개 대교구로 조직되어 있으며 (61?), 이 대교구는 세계 도처에 있는 10개의 지부 중 하나에 소속되어 있다.

 

몰타 기사단은 (자원 봉사자를 제외하고) 약 12.500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으며, 오푸스데이는 (자원 봉사자를 포함하여) 약 87,000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다.

 

바티칸-제수이트-프리메이슨 십자군은 우리 시대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범죄적 교의를 전 세계적으로 실행하여 왔음을 다음과 같은 사실들이 보여준다:

 

? 전쟁과 계획적 대량 학살 (최근의 사례: 1880-1984 사이의 캐나다 원주민의 학살, 제 이차세계대전 중에 바티칸이 계획한 세르비아인 학살 및 이라크에서 1.168.058명 이상의 희생자를 낸 시아파 회교도에 대한 지속적인 학살).

 

? 정치적 전복

 

? 경제적 노예제도

 

? 불량한 영양 공급, 건강관리 및 주택

 

? (교육, 대중 매체, 과학 및 종교를 통한) 의식과 정부 선전의 억압

제수이트의 운영 일반적으로 제수이트는 다음과 같은 일들에 주로 관여한다고 말할 수 있다:

 

? 잘못된 교육

 

? 잘못된 교육은 초기의 그리고 지속적인 정치적 통제를 위한 주된 수단이다! 역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그리고 과학적으로 흠이 있는 교육을 청소년과 성인에게 실시한다.

 

? 사회-심리학적 통제를 위한 학문(과 대학 연구 자금 지원) (정치학/공민학/법학, 대중 매체/사회학, 정신병학/건강관리, 역사학/인류학/천문학)

 

? 문화, 과학, 공민학, 윤리학, 도덕 및 종교에 관한 사이비 학문 유포 및 관리.

 

? 종교적 왜곡 및 선전

 

? 사이비 종파 조장: 카톨릭교, 프리메이슨, 사탄주의, 신비교, 뉴에이지 주의, UFO-외계인 (이와 같은 제목에 대한 여러 서적, 영화, 웹사이트 포함) 관리

 

? 정치적 사법적 참견

 

? 술책:

 

? 헤겔파의 변증법적 기만적 정치학, 그들 자신의 아젠다(“정 + 반 -> 합”)를 촉진 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측면을 만들어내고 침투하고 조종한다.

 

? 특히 9/11에 의한 대규모 외상 심리 조작 후에 “이슬람의 테러 위협”에 대한 대중 매체의 현재의 초점은 집단을 나누고 사람들의 분노를 비밀 권력 구조에서 유래하는 실제적인 파시스트적 위협으로가 아니라 합성해 낸 적에게 향하도록 유도하는 그들의 헤겔파식 변증법적 전략의 일부이다.

 

? 궤변을 사용하도록 사람들을 그릇 인도한다.

 

? 만약 제수이트의 잘못된 교육과 카톨릭의 선교 전략이 어떤 국가에서 효과가 없으면 은밀한, 그리고 나중에는 공공연한 대리전쟁을 수행하여 그들의 신경증적 목표를 달성한다.

 

프리메이슨 내부자 확대, 침투, 뇌물 공여, 위협 및 암살.

 

? 바티칸 조직에 특권을 부여하는 주권국들이 서명한 수많은 정교조약 이용

 

사회주의-파시스트의 유럽 연합 및 관련된 계획들

 

?위키피디아(wikipedia)에서 나온 자료: 바티칸 시는 유럽우편 통신관리이사회 (CEPT, 원거리 통신), 유럽위성회사 (Eutelsat, 위성 통신), 국제곡물이사회 (International Grains Council), 국제전기통신위성기구 (Intelsat, 위성 통신), 국제 전기통신동맹 (ITU, 원거리 통신) 및 만국우편연합(UPU)의 회원국이다.

 

사람들이 바티칸 시국과 혼동하는 교황청은 옵서버로서 아프리카연합 (African Union), 아랍연맹 (Arab League), 유럽회의 (Council of Europe), 미주기구 (OAS, 미주의 35개 국가), 국제이주기구 (IOM, 이주), 및 국제 연합과 그 산하 기구들, 즉 식량농업기구 (FAO, 식량 및 농업), 국제노동기구 (International Labour Organization, 노동), 국제연합무역개발협의회 (UNCTAD, 무역 및 투자), 국제연합환경계획 (UNEP, 환경), 국제연합교육과학문화기구 (UNESCO, 교육, 과학 및 문화), 국제연합인간정주위원회 (UN-HABITAT, 인간 정주), 국제연합 난민고등판무관사무소 (UNHCR, 난민), 국제연합공업개발기구 (UNIDO, 산업), 국제연합세계관광기구 (UNWTO, 관광), 세계식량계획 (WFP, 식량 프로그램), 세계보건기구 (WHO, 건강관리), 세계지적재산권기구 (WIPO, 특허, 저작권 및 상표)에 참여하고 있다.

 

교황청은 국가생산자협회(NAM)에 임시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국제원자 력기구 (IAEA, 핵에너지), 화학무기금지기구 (OPCW, 화학 무기), 유럽안보협력기구 (OSCE, 안보)의 정회원이다.

 

? “2007년 3월 27일자 행정 명령으로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교황청의 국제연합대표 사무실 회원에 대한 외교관 면책 특권을 부여했다. 외교관 면책 특권은 국외에서의 그들의 외교관 활동을 위한 안전한 통로를 만들어주었다. 그들은 거주 국 법에 의한 소송이나 기소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교황과 조지 부시

 

 

? “고든 브라운(Gordon Brown)은 4일간의 중국 및 인도 방문 중에 세계의 새로운 도전과 권력 기초를 반영하기 위해 1945년에 만들어진 구조를 개혁하는 것을 검토했다.

 

 

                            교황과 고든 브라운

 

 

지난밤에 영국의 자료는 국제연합 개혁에 관한 ‘집중적인 검토’가 진행 중임을 밝혔으며, 브라운 씨는 다른 세계 지도자를 만날 때는 언제나 이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브라운 씨는 평화 협정 체결 후에 혼란 속으로 되돌아가는 ‘불이행 국가’를 저지하기 위한 ‘신속 대응군’을 창설하는데 1년에 1억 파운드를 국제연합이 사용하는 계획을 발표할 것이다.

 

경찰, 행정관, 판사 및 변호사와 같은 민간인들이 평화 유지군과 함께 일할 것이다.”

 

 

? 사회적 왜곡

 

? 파시스트 이념 (종교재판, 공산주의, 노동 시온주의, 나치주의, 사회주의 및 중앙 계획적 자본주의. 초점: 공포적 선전, 감시 및 진압)

? 토착 문화의 말살

 

? 빈곤 촉진 및 중산층 파괴

 

? 소아 성애자 집단 지원

 

? 바티칸 조직과 그 재산 장악 (금융 관리, 문서 보관소 관리, 정책/언론/계획 승인, 성직자 확대 등). 이와 같은 일의 일부는 오푸스데이 조직에 의해서 대행된다.

 

? 심지어 더 오래되고 더욱 은밀하며 여러 계층으로 이루어진, 몰타 최고 기사단(Sovereign Military Order of Malta) [‘몰타 기사단’, 호스피틀 기사단 (Knights Hospitallers) 혹은 약자로 SMOM이라고 불린다)을 조종하고 함께 일한다.

 

 

          

 

    

                     교황과 말타 기사단의 수장

 

 

SMOM은 신성 로마 제국의 이익을 위해 전쟁을 하고 훔치기 위해 1080년에 예루살렘에서 창설되었다.

 

오늘날 SMOM 그 자체는 가터 기사단(Order of the Garter)에 의해 조종 되는데, 한편 가터 기사단은 순례자회(Pilgrim Society)에 의해 조종된다.

 

 

몰타 기사단은 주로 다음과 같은 일에 관여한다:

 

? 바티칸과 여러 교황청 및 왕실의 기사단은, 특히 바티칸과 몰타
기사단을 궁극적으로 장악하고 있는 제수이트는, 검은 귀족을 위
해서 그리고 그들과 함께 일한다.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수장인 영연방은 지구 전역에 걸쳐 있
는 53개 나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육지의 오분의 일을 차지하
는데, 몰타 기사단의 전략적 자원 및 인구에서 매우 높은 비율
을 차지한다. 명목상으로는 독립 국가 연맹이지만, 영연방 자체
는 19세기 말에 대영제국의 영속을 위해 창설되었다.”

- 제프리 스타인버그 (Jeffrey Steinberg) [4]

 

? 세계적 사업 운영

 

? 은행과 국제 금융 조직들, 특히 중앙은행들과 그 상부 조직인 국제결재은행 (BIS)

 

? “유서 깊은 스위스 바젤(Basel)은, 보다 구체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우 강력한 국제결재은행 본부가 있는 바젤은,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중립이라는 미명하에 나치의 부정 이득을 세탁한 장소였다는 것이 알려져 있다.” 

 

? 투자 은행 (위험 부담 자본, 헤지펀드, 부동산 투자 및 개발...)

 

? 세계를 통제하는 금융 조직:

 

? 유럽투자은행 [BBC 자금 지원 사례:  BBC는 제수이트의 스토니허스트 (Stonyhurst) 대학에서 교육을받은 총장 마크 톰슨(Mark Thompson)이 있다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

 

      

.                      빌 앤 멜린다 게이츠

 

? 헤리티지 재단 (Heritage Foundation) ["체이스 맨해튼 은행 (Chase
Manhattan Bank), 다우 화학 회사 (Dow Chemical Company), 포드 자동차회사 (Ford Motor Company),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GlaxoSmithKline), 모빌 (Mobil), 그리고 프록터 앤드 갬블 (Procter & Gamble)을 포함한 거의 100개의 대기업으로부터 지원을 받는다.]

 

? 대중 매체 및 전화 회사 (연예 오락, 공포적 선전/심리 조작/심리 조종 작용, 감시망, 정보 및 물질 제지)

 

? 군사 기업

 

? 에너지 및 광산 회사 (석유, 석탄, 철광석, 다이아몬드, 물 (?) 등.)

 

? 수송 회사 (비행기/항공 산업, 자동차 제조 회사)

 

? 제약 회사

 

? ... 다양한 기타 기업들

 

? 비밀 조직인 빌더버그 그룹(Bilderberg Group)[몰타 기사단의 조셉 레링거(Retinger)에 의해 설립]의 연례 모임, 지정학적으로 중요한 사업 거래가 있었다.


 

        

 

 

 

          

 

 

? 정치적 사법적 간섭

 

? “몰타 기사단은 국제법에 따라 주권국이라는 주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연합에서 영구 옵서버 지위를 수여받았다. 몰타 기사단은 자체의 여권과 우표와 주화를 발행하며, 99개 국가와 공식적인 외교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9]

 

세계적 정치 기구 창설

 

? 정치 기구: 사회주의자-파시스트주의자의 유럽연합 및 관련 계
획들, 국제연합, 세계은행, 국제 통화 기금 (International Monetary Fund) ...

 

? 군사 기구: 나토, 국제연합군, 유럽연합 경찰, 블랙워터 (Blackwater) 사설 군대 ...

 

? 그들의 이익을 증진하고 보호하기 위한 비밀 조직: 영국의 비밀정보국 및 국내정보국(SIS-MI5), 국제 경찰, 유럽 경찰, 미국의 국가안보국 및 중앙정보국 (NSA-CIA), 이스라엘의 비밀정보기관 모사드(Mossad), 소련의 내무인민위원회 (NKVD) ...

 

? 사회적 상업적 군사적 통제를 목적으로 하는 과학적 연구 조사 및 정책 선전

 

? 국제 정책들: 채텀 하우스 (Chatham House) (유럽연합에 바탕을 둔, 과거에 “왕립국제문제연구소” 혹은 “RIIA”라고 불린 조직), 국제전략연구소 (IISS) (유럽연합에 바탕을 둔 조직),외교관계회의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미국에 바탕을 둔 조직,또한 본 기사 참조)

 

 

 

? 특정 국제 정책: '센리스 카운슬 (Senlis Council) [유럽연합에 바탕을 둔 약품 정책 연구소로서 아프가니스탄 (Afghanistan), 카불 (Kabul), 칸다하르 (Kandahar)및 라쉬카르 가흐(Lashkar Gah)에 사무소가 있다.)

 

? 사회 심리학적 정책 및 심리 조종 연구: 타비스톡연구소 (Tavistock Institute) (유럽 연합에 바탕을 두고 있다), 아스펜연구소 (Aspen

Institute) (미국에 바탕을 두고 있다.)

 

? 자비로운 자선 전선을 펼쳐서 (제수이트가 하기를 좋아하는 일이다), 사람들이 그들의 파시스트적 역사와 그들의 현재의 작전에 대해 혼란을 일으키도록 한다. (사례들: malteser-international.org).

 

카톨릭교와 신성 로마 제국

 

군국주의적 로마 제국은 붕괴되었지만, 교황 시마쿠스(Symmachus)는 가톨릭교라고 하는 “세계 종교”의 본거지로서 바티칸 궁을 514년에 설립했다.

 

카톨릭교 그 자체는 그보다 약 150년 전에 황제 콘스탄틴(Constantine) 1세가 325년의 니케아 공의회를 이용하여 다양한 종족과 노예 집단 가운데서의 정치적 영적 반란을 제압하기 위해 만들었다.

 

그리하여 콘스탄틴 1세는 영적 정치적 영역 모두를 온전히 지배하기를 분명히 원했던 여러 로마 황제들 가운데 첫 번째 사람이 되었다.

 

니케아 공의회와 로마의 아젠다(목표)에 대한 관심의 결여의 증거는 초대된 1800명의 종교 지도자들 가운데 단지 약 300명만이 참석한 것일 수있다.

 

초기의 그리스도교 선호 문화는 확산되면서 로마제국에 매우 큰 위협이 되어서 로마는 그리스도교를 좋아하는 다양한 문화를 카톨릭교라는 이름의 새로운 ‘보편적 종교’ 속으로 제도화했다.

 

(참조: 차이를 보여주기 위해 별도의 지면을 할애함: 범신론 대 일신론, 정신 활성 문화, 다산 의식, 로마 십자가의 역설, 미트라, 가톨릭 십자군, 라틴 불가타 성경, 성상 파괴주의, 시저-예수 문학).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교황청을 단순한 종교 조직으로 보지만, 그들의 만족할 줄 모르는 정권욕을 들여다보면, 로마제국과 교황은 세계 지배라는 똑 같은 목표를 항상 가지고 있었다.

 

차이는 그 신경증적 생각의 집행에 국한된다.

 

바티칸 조직의 가장 강력한 수단은 상당히 오래된 유대교-그리스도교 선호 문화를 인질로 잡아서, 그와 같은 문화를 ‘카톨릭교’(혹은 로마 가톨릭 교인이 선호하는 표현인 ‘그리스도 교국’)라고 하는 피상적으로는 동일하게 보이는 종교 속으로 밀어 넣는 것이다.

 

세계의 여러지역에서 먼저 원주민들을 대량 학살한 다음에, 선교사들은 남아 있는 사람들을 카톨릭교로 개종시켰는데, 그들이 숭배하는 최고의 신이 로마 가톨릭교회의 신과 동일하다는 거짓말을 사용해서 그렇게 했다.

 

바티칸은 한 번도 그리스도교 문화에 바탕을 둔 조직이 된 적이 없다.

 

바티칸은 항상 [비교적(秘敎的)인 혹은 숨겨진] 사이비 종파였으며, 피에 굶주린 정치적 조직으로서 고대의 신비주의 종교에서 (태양 숭배, 인간 및 동물 희생, 성직자 및 엄격한 복종 구조) 유래한 (은밀한 혹은 가시적인) 종교적 교의의 기만적이고 위선적인 모습을 구축하였다.

 

(참조: 카톨릭의 우상 숭배: 십계명 사기, 교황/마리아/예수/십자가 및 다른 형태의 가톨릭 오명).

 

2000년 이상 유대교와 그리스도교를 선호하는 참된 문화는 박해를 받았고 종종 박멸되거나 적어도 심각하게 약화되었다.

 

451년경에는 카톨릭교회 자체가 어느 정도 이미 무너졌다.

 

[참조: 칼케돈 공의회(Council of Chalcedon)] 다양한 종교개혁 운동의 종교적 정치적 자유를 위한 투쟁과 함께 중세 후기 중과 18세기에 이르기까지 프로테스탄트 국가들은 일부 잃어버린 영역을 다시 찾았지만, 잃어버린 것은 방대 했으며 그리스도교를 선호하는 문화의 진정한 영적 기반의 상당 부분이 집단적 기억에서 지워졌다.

 

오늘날 수많은 ‘분리된’ 그리스도교회(개신교회) 중 거의 모든 교회가 고대의 이와 같은 로마 카톨릭의 박해와 역사 위조 및 영적 왜곡의 유산을 (전달하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인정하지 않는다.

 

슬프게도, 오늘날의 소위 그리스도교회의 대부분은 여전히 로마 카톨릭에, 그리하여 바티칸 조직에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되어 있거나 (또한, 카톨릭교회와 세계 교회주의 참조) 여러 경우에 주로 제수이트에 의해 침투되고 접수되었다.

 

바티칸과 그 마피아 네트워크는 언제나 파시스트적 정치 조직이었으며, 종교 조직의 허울을 쓰고 있었다.

 

과거와 현재의 목표는 영적 정치적 영역에서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인구를 통제하는 것이다.

 

영적 세속적 두 가지 지배 영역은 로마 교황의 삼중관의 가로지르는 두 개의 열쇠에 의해대표되는데, 그것은 여러 카톨릭교회에서 그리고 바티칸 국기에서 볼 수 있다.

 

밀교

 

로마-바티칸-프리메이슨의 압제 문화는 이미 이집트, 수메르, 바빌론, 페니키아, 가나안, 에트루리아 및 로마 사회에 있었던 더 오래된 비밀 결사(“신비 종교”, “신비 종파”, “성직자 종파”, 혹은 “신권적 지배 학파”로도 알려진)에 그 기원을 두고 있다.

 

태양 숭배는 이와 같은 단체(와 세계의 다른 여러 단체)의 성직자가 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 였는데, 그것은 동물과 인간 희생, 자연의 이중성 개념 (남/여, 삶/죽음, 건강/병, 선/악, 빛/ 어둠, 위/아래),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식의 통제와 그에 따른 의식의 통제와 동일한 맥락이었다.

 

이 모든 밀교의 상징은 오늘날도 여전히 볼 수 있다: 건축물에서 (석조 거물, 고대와 현대의 기념비, 지명), 단체의 로고에서, 화폐 도안에서 (유로화 및 달러화), 문장에서, 할리우드 영화에서, 숨겨진 의미를 가진 대중적 의식과 축전에서 (소싸움, 크리스마스, 부활절, 노동절,
할로윈), 그리고 대중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비 종교에서 (프리메이슨, 친교회, 소년단, 뉴에이지 협회).

 

 

의료약품 종교재판

 

이와 같은 성직자 문화와 관련된 것은 또한 모든 천연/약초 문화 및 그를 실천하는 사람들에 대한 지속적인 박해이다.

 

세계 도처의 수많은 원주민 문화를 말살하는 것으로부터 유럽과 미국의 자연적 건강관리를 공격하는 것까지를 망라한다.

 

그들은 종종 ‘신비주의자’, ‘마녀’, 혹은 ‘돌팔이’라는 잘못된 낙인이 찍혀서 고문을 당하고 죽임을 당했다.

 

오늘날 의료약품  종교재판은 세계적인 독약에 바탕을 둔 제약 산업의 이익을 위해서 여전히 강력하게 진행되고 있는데, 취약한 의과대학과 특허법, 의료 면허제도 및 중요한 천연 물질 금지를 이용한다.

(신종플루, 조류독감, 광우병, 에이즈, 사스. . . 그들의 작품이다.)

 

크게 논란이 되는 제목은 정신 활성 물질 자극에 의한 영적 경험이 주요 종교의 중심부에도 있는 것 같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이다.

 

물론 숨겨져 있지만, 때로는 명백히 드러나며, 단지 선택된 전수자들에게만 허용된다.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이 제목에 대한 연구 조사와 논쟁을 거절하는데, 그 이유는 초기 그리스도교 선호 문화가 얼마나 크게 다른 형태의 신비주의, 우상 숭배 및 독단적 주장으로 억압되고 왜곡되었는가에 대한 막후의 진정한 역사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그와 같은 연구는 모든 주요 종교들이 얼마나 크게 자연과, 경험적 영성, 정직성 및 자유의 길에서 벗어났는가를 보여준다.

 

특히 정신 활성 물질을 인식하는 문화는 (여러 지역에서) 지배적인 ‘서구’ 신앙 체계와 정치적 구조 및 자기본위적/물질주의적/기계적 사고에 의해 크게 위협을 받았다.

 

 

종교개혁과 바티칸의 조종

 

프로테스탄트(바티칸이 사실 최고의 이단자들이라고 하는 사람들)에 의한 종교개혁이 정치 제도에 가한 (분권화된 통치 및 세금 수입, 로마 집중화 완화와 같은) 변화와 그에 압서서 진행된 압제적인 신성 로마 제국에 대한 백 년 동안의 투쟁은 우리를 천부적 권리에 따라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세계 도처의 사람들에 의한 지속적인 투쟁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다:

 

각 개인의 신체와 정신의 주권. 우리의 주권을 국가와 종교, 단체 및 비밀 결사 파시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제1의 집단적 책임이다!

 

이와 같은 공유된 가치는 반드시 우리의 헌법의 기초가 되어야 한다.

 

모든 다른 헌법은 이 기초로부터 나와야 한다.

 

그러나 종교개혁의 참된 역사는 신성 로마 제국과, 주권 국민 및 그들의 국가 사이에 벌어진 단순한 양면성 투쟁만은 아니었다.

(그리고 현재도 여전히 아니다.)

 

루터주의 종교개혁 운동은 막후에서 장미 십자회원(Rosecrucians)이 (그리고 후에는 제수이트가) 교황권을 약화시켜 그러한 비밀 결사들이 바티칸 제도에 침투할 수 있도록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내부에서 이를 온전히 장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흡수하여 사용하였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 가 증가하고 있다. 그들은 성공적으로 그렇게 했으나 역사적 마찰이 드러나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비밀 결사의 바티칸 투쟁에 대해서는 다른 증거도 있다).

 

 

검은 귀족

 

제수이트와 몰타기사단 마피아 네트워크는 유럽과 미국의 (“검은 귀족”이라고 하는) 다수의 부자들의 지원을 받는다.

 

그 예로서는 유명하지만 확실히 가장 강력하지는 않은 로스챠일드(Rothschild) 가(몰타 기사단)와 록펠러 (Rockefeller) 가(몰타 기사단, 미국의 유전 개발을 위해 로칠드의 자금을 이용하기 시작하였다)가 있다.

 

로스 챠일드, 모건 (Morgan), 그리고 록펠러라는 이 세 금융가는 제수이트(예수회)의 모든 분부를 시행하는데, 그 이유는 제수이트가 그들의 조직에 침투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미국에서의 헌법적 자유를 말살하고 교황의 세계지배를 실하는 일은 무엇이든 한다.

 

지난 20세기를 돌이켜보면, 제수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알게 된다.

 

그들은 계속해서 미국의 부를 탕진했고 지속적으로 위대한 헌법과 시민적 자유를 공격했다.

 

매일 바티칸 시에 있는 교황의 권력은 증가한다.

 

언젠가는 그들이 권력을 온전히 장악할 것이다.”

 

이와 같은 부유한 가문들은 제수이트와 몰타 기사단 마피아의 대규모 은행의 운영을 위한 금융 지원자 및 대리인으로서 기능을 한다.

 

 

로마 카톨릭의 타 종교와의 전쟁

 

프리메이슨 ‘유대인’ 로스 챠일드 가의 경우에, 바티칸에 자금을 지원하는 역할 이외에, 그들은 [그리고 몰타 기사단의 키신저 (Heinz Kissinger), 좌익 문지기 촘스키 ( Noam Chomsky), 연방 준비은행의 유명인 그린스펀 (Alan Greenspan)과 같은 몇몇 다른 유명 유대인들은)

 

             교황과 키신저

 

        

                              촘스키 

 

                  

                               그린스펀


노동 시온 주의자(제수이트가 조종하는 또 다른 사회주의-공산주의-파시스트 이념)가 되는 역할을 수행하여, 유대인들이 ‘지구상의 악의 최고 조종자’들이라고 함으로써 그들에 대한 증오심을 불어넣는다.

이것이 슬프게도 과거에 효과가 있었던 사기이다.

 

사바타이파(Sabbatian)의 배교한 프리메이슨 유대인들이 바티칸의 제수이트 프리메이슨 음모를 지원하는 사실 때문에,

 

사람들은 그 실상이 무엇인지를, 즉 대규모 바티칸 마피아 네트워크를 위한 방심 유도체/차폐물/대리인 이라는 것을 쉽게 알아차릴 수 없다.

 

유대인들은 그리스도인, 아랍인/회교도, 그리고 다른 많은 문화와 종교들이 그러했던 것처럼 신성 로마 제국에 의해 거의 2000년 동안 조직적으로 차별화되어 죽임을 당했다.

 

오늘날, 예수회의 조종을 받는 미중앙정보국(CIA)-알카에다(Qaeda)에 의해 연출된 9/11테러 심리 조작 외상 작전 후에 회교도와 아랍인들은 소위 ‘테러와의 전쟁’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대중 매체, 정치인들 및 제수이트/몰타 기사단이 조종하는 군사적 도구에 의해서) 특별한 표적이 되었다.

 

 

            

 

 

이 ‘테러와의 전쟁’은 냉전이라는 사기의 주된 속행으로서 ‘세계 지배’를 위한 또 다른 십자군을 가능케 한다.

 

중동 사람들에 대한 공격은 매우 오래된 전쟁으로서, 로마 사람들과 나중에는 신성 로마 제국이 수행했던 것이다.

 

 

제수이트와 몰타 기사단의 아젠다(목표)

 

제수이트와 몰타 기사단 및 검은 귀족들은 여러 일선 조직을 이용하여 (정부 침투, 비밀 결서, 카톨릭 조직, 거대 기업, 금융 회사, 프리메이슨, 노동 시온주의 등등) 세계적인 규모의 복합적인 프리메이슨 마피아 네트워크를 형성하였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삶에 파괴적인 영향을 초래하였다.

 

신경증적 목표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세계적으로 인류를 노예화시키는 것이다.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것이 제수이트의 주된 금언이다).

 

그들은 군사적, 기술적, 경제적, 그리고 무엇보다도 종교적-심리적 수단을 사용해서 그렇게 한다.

 

이 비밀 마피아 네트워크는 그들의 파시스트적 음모와 사용 도구를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한다.

 

사람들의 무지를 악용하는 것이 그들의 힘의 근원이다!

 

바티칸-제수이트-프리메이슨 마피아 네트워크는 지난 세기의 극악한 범죄, 즉 전쟁, 암살, 조직화된 고문, 노예화, 종교적 박해, 반역, 검열, 역사 날조, 그리고 사법적 경제적 사기 등의 주된 근원이었다.

 

그들의 범죄 행위는 숨겨져 있다:

 

? 위계적 등급(내부 구획화), 비밀 맹서 및 계획(외부 구획화)을 하는 은밀한 사이비 종교

 

? 사회주의자 (부패한 중앙집권적, 파시스트적) 조직: 국제연합, 세계무역기구, 나토, 유럽연합 등

 

? 정보 및 지식 통제: 문화적 연예적 방심 유도, 대중 매체 검열, 공포적 선전 및 불량한

 

교육

 

? 조직 침투

 

? 통화 제도를 부패시키는 도구:

 

? 중앙에서 조종하는 명령적 통화 공급 -> 인공적 인플레이션 조장 (물가 상승 및 빈곤층 증가) -> 부채 의존 조장 (심화된 중앙집중식 사회주의적 통제) -> 이자율 조정 (대부를 통한 이윤 창출), 그리고 국제 자금 지원 규정 및 국제 대부/환율 프로그램 (정부가 대부 투자 프로그램에 의존하도록 함) -> 더 많은 부채 -> 더 많은 이자 -> 더 많은 세금 -> 더 큰 사회적 통제 -> 등등.

 

? 돈 세탁 (주식 시장, 채권 및 기타 금융 상품, 기업 자산 조작, 부동산, 예술, 소프트 웨어 수수료)

 

? 사회 기금 절취 (연금 기금, 세금 기금 재 배분)

 

? 정치적, 사법적, 기업적 뇌물 수수

 

? 위협, 갈취 및 암살

 

? 사회적 정치적 변화를 달성하기 위한 합법적 불법적 이민 장려 (빈곤층 증가, 계급 차별 및 폭력 심화, 로마 가톨릭 신자 비율 증가)

종교적 주장, 교회적 계획, 자선 사업, 학교 프로그램, 매체 조종 및 역사 날조 등의 연막으로 그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는 범죄 행위가 드러나지 않는다. 다른 어떤 조직도 이 행성의 사람들에게 그렇게 많은 손상을 입히지는 않았다!

 

? 소위 이단 교회들과 그 신자들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비틀거리는 군사적인 로마 제국으로부터 기원한 가톨릭교는 여러 유럽 문화의 다양성을 파괴시켰다.

? 살인적인 십자군 (유대인, 그리스도인, 회교도, 게르만/켈트족/스칸디나비아 정교회사람들/기타 원주민들 살육)

 

사탄적 종교재판

 

? 남미, 북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러시아, 중동 원주민의 노예화

 

? 부패한 자금 공급 체계 및 국제적 기업

 

? 세계대전들(제 1차, 2차, 3차 전쟁 진행중임)

 

? 냉전 사기극 및 그 대규모 군사적 정치적 영향

 

? 세계적 마약, 무기 및 인신 매매

 

? 세계적 소아 성애자 집단

 

? 합성된 테러 및 선전

 

? 비밀 인도, 고문 감옥, 출정 영장 정지

 

? 주권국인 미국과 유럽 국가들을 파멸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음모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음모적 계획은 추적 가능하다. 그들이 한 일을 알고는 결국은 자신도 남도 사랑하지 않는 이 병적이고 비참한 집단의 인간들을 멈추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자각이 필요하다.

 

우리는 여기서 어디로 가는가?

 

이 비밀 협회 마피아 네트워크와 그들의 범죄는 과거에 기소되었다.

 

제수이트는 세계 도처의 십여 개 국가로부터 그들의 범죄가 더 이상 용인할 수 없을 정도가 되었을 때 추방을 당했다.

 

그런 때가 다시 오고 있으며, 그때는 과거보다 더 포괄적이며 지속적일 것이다.

 

우리의 집단적 자각과 행동을 통해 다른 많은 사람들도 자행된 엄청난 범죄와 그들이 자행한 방법을 자각할 수 있게 해야 한다.

 

궁극적으로 이와 같은 마피아 구조를 지원하고 있는 카톨릭교회 제도와 제수이트, 그리고 몰타 기사단 회원들 및 모든 다른 비밀 결사와 그 종속 조직(유럽연합 계획, 국제연합, 나토 등)은 미래 세대의 유익을 위해 영원히 폭로되어 기소되고, 정체가 드러나서 마침내 해체되어야 한다.

 

(그리고 국가들 사이의 분권화된 민주적 협조 체제로 대치되어야 한다.)

 

비밀 결사와 그들의 정치적 음모에 대항하는 특별한 헌법적 개혁을 검토하여 입안하고 시행하며 교육해야 한다.

 

결국 제국들은 몰락할 것이며, 일부 파시스트 집단은 그것을 다시 세우려고 할 것이고, 대중에 대한 지배권을 획득하려고 할 것이지만 다시 몰락할 것이다.

 

그러한 정치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러한 정치는 부패시키고, 창조성을 질식시키며, 주권 국민을 무능하게 한다.

 

그러므로 유럽연합이라는 초국가 계획은 결국 와해될 것이다.

 

유일한 질문은 어떤 비용을 치르고서인가 하는 것이다. 

 

유로화는 통화 및 법적 마찰을 줄임으로써 국가들 간의 무역을 손쉽게 하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사적이며 (!) 사이비 비영리 (!) 연방준비 은행의 역사는 통화의 집중화가 몇 가지 측면에서 매우 위험스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 중앙에서 조종하는 통화 공급 및 인플레이션

 

? 인공적인 벼락 경기와 불경기의 주기적 순환

 

? 불경기 다음의 가혹한 ‘구출’ 계획

 

? 중앙 통화 제도의 장기적인 비효율성으로 인한 빈곤층 증가 통화의 효율성은 경제 안정 및 재정적 주권과 동일한 것이 아니다. 경제 안정 및 재정적 주권이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중요하다!

(유의 사항: 작업이 진행중임) 일부 개념적 권고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유럽연합이나 나토 및 국제연합과 같은 초국가적 계획은 부분적으로 해체된 다음 각 주권 국가 간의 공동 협정을 주로 이용하여 개혁되어야 한다. 지나치게 집중화된 부패한 규정의 위험성은 어떤 지방적 형태의 마피아 부패보다 더 심각하다.

 

교황청/바티칸 국가 및 몰타 기사단은 모든 주권국의 지위를 박탈당해야 한다. 이러한 조직들은 국가적 민주주의 범위 내에서 존재해야 하며 민주적으로 선택한 헌법에 복종해야 한다.

 

바티칸과 로마 카톨릭의 조직적 네트워크 전체는 공개적으로 그리고 공식적으로 모든 세속 권력에 대한 그들의 갈망을 버려야 하고, 인류에게 자행한 수 세기 동안의 긴 극악한 범죄를 인정해야 한다.

 

? 그와 같은 범죄에 가담한 제수이트-바티칸-프리메이슨 마피아 네트워크는 (국제적인 독립 조사반에 의해서) 철저하게 조사된 다음 기소되고 희생자(국가, 집단 및 개인)에게 보상을 약속해야 한다.

 

범죄 혐의와 그 증거는 각각의 국가에 제시되어 또 다른 조치를 취하게 해야 한다. 이 조사에 관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국가와 집단과 개인으로부터 배척을 당하도록 해야 한다.

 

? 모든 확인된 역사 날조와 음모적 행동은 기록되어 학교에서 검토되어야 한다. 동일한 조치는 대중 매체 검열 및 방심 유도의 분명한 사례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 법적, 정치적, 교육적 수단을 사용하여 교회와 비밀 결사를 주권 국가의 국민으로부터 더욱더 강력하게 분리시키기 위한 조치를 위한 제안:

 

? 역사의 교훈을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의문이 가는 것 이상의, 그리고 단순 조직범죄를 넘어서는) 범죄적 비밀 결사에 대한 특별 입법을 반드시 입안하여 시행해야 한다.

 

? 참조: 미래의 민주 제도: 대표자에 의한/직접적인, 밑에서부터의/모든 것을 망라하는 통치, 투명하고/책임성이 있는 투표 제도, 정보의 접근성, 정부 규모 및 예산, 총기 소지, 주립 군대 (그리고 그 엄격한 복무규정) 등.